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지족동카페_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다들 잘 보내셨나요~?

이번 크리스마스는 일요일이라.. 분위기가 잘 안났던것 같습니다..ㅠㅠ

그나마 번화가쪽이나 카페나 가야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더라구요..ㅋㅋ

늘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선두주자인

스타벅스에 다녀왔습니다!! ^^

 

 

 

저는 스타벅스 지족점으로 다녀왔구요..

위치는 이곳입니다.

 

 

 

 

역시나 크리스마스 에디션 음료부터 모양이 트리모양입니다..ㅎㅎ

 

 

 

스벅에 오면 음료를 기다리는 동안 MD상품 구경하는 묘미가 있는데요...

볼때마다 사고 싶은 마음을 늘 억지로 참습니다...ㅋㅋ

MD상품도 크리스마스 에디션이 너무 많습니다~

 

 

 

 

 

 

메뉴판 입니다..

요즘 라임의 매력에 빠진 저는

라임레몬에이드를 선택했습니다..ㅋㅋ

 

 

 

 

음료만큼이나 사이드메뉴가 인기가 좋은 스벅의

사이드메뉴를 보여드리겠습니다..

건강한 과일칩종류와 견과류가 있구요..

 

 

베이글과 쌀과자도 있습니다.

 

 

머핀과 크로와상 이구요..

 

 

그다음 케이크및 쥬스와 샐러드 입니다~

 

 

 

 

 

 

 

 

 

크리스마스 에디션 케이크 입니다~

보기만 해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네요..ㅋㅋ

 

 

 

셀프바 입니다~

 

 

 

 

주문한 라임레몬에이드와 마카롱케이크가 나왔습니다!!

 

 

마카롱케이크에는 정말로 스벅에서 판매하고 있는

그 딸기 마카롱이 조각조각 들어가 있습니다~

 

 

 

빵사이에는 크림과 과일이 들어가있습니다.

 

 

 

마카롱이 촉촉하고 맛있습니다..

 

 

 

 

빵안에있는 과일도 상큼합니다~

 

 

 

 

라임에이드도 개운한 맛이 나고 맛있습니다..

 

 

전체적인 총평은 스벅은 언제나 평타치는 그런맛입니다..ㅋㅋ

크리스마스 에디션 상품도 실망시키지 않고 맛이 괜찮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