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반석동맛집_순남시래기

 

 

점심메뉴가 고민일때 가장 무난하게 먹을수 있는게

해장국이나 시래기국 처럼 국물 요리 인데요..

시래기국 맛집인 순남시래기에 다녀왔습니다.!!

 

 

 

 

 

 

 

반석동 맛집으로 꼽히는

순남시래기는 반석역 근처에 있어서 찾기가 쉽습니다.!!

 

 

 

 

 

들어가기 전 부터 메뉴판이 반겨줍니다.ㅎㅎㅎ

 

 

 

 

착한가격 모범업소 입니다~

 

 

 

 

메뉴판 입니다..

 

 

 

시레기국 이외에도 다른 메뉴들이 참 많습니다~

 

 

 

 

저는 쑥떡떡갈비 정식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시래기국은 하나는 기본으로 주문하고

하나는 얼큰으로 바꿨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찬입니다..

 

기본찬이 이것뿐이야? 하며 실망하길 아직 이릅니다..

 

 

 

 

순남시래기의 가장 큰 장점은 이 반찬들인데요..

무제한으로 셀프로 직접 먹을수 있는 반찬들이 한가득 입니다.!!

 

 

 

 

배추김치와 샐러드 및 소스 입니다.

 

 

묵과 장도 있구요..

 

 

잡채도 있습니다.

 

 

 

떡볶이 입니다.

 

 

 

 

반찬들을 먹을만큼만 적당히 담아왔습니다..

남기면 아까우니까요 ^^

 

 

 

묵입니다~~~

 

 

 

먹음직스러운 떡볶이 입니다~

 

 

김치도 적당히 익어서 맛있었습니다.

 

 

 

샐러드의 소스가 담백해서 질리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잡채입니다.

잡채의 당면이 불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아삭이 고추라 안매워 보이지만 매우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 ㅠㅠ ㅎㅎㅎㅎ

 

 

 

오징어젓갈 입니다.

 

 

 

 

역시 국물엔 깍두기이죠~ ㅎㅎㅎㅎ

 

 

이곳은 물도 그냥 물이 아닙니다..ㅎㅎ

서리태 검은콩으로 우려낸

차 입니다.

 

 

 

먼저 기본 시래기국이 나왔습니다.

들깨로 국물의 맛을 내는듯 합니다.

시래기가 푸짐하게 들어 있습니다.

고소한맛이 일품입니다.^^

 

 

 

 

이건 얼큰시래기국 입니다.

뼈다귀 해장국에서 뼈다귀만 뺀 그런맛입니다..ㅎㅎ

 

세트메뉴에서 얼큰으로 변경하시면 천원이 추가되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밥과 함께 먹어봅니다!!ㅎㅎ

 

 

 

 

 

 

시래기가 듬뿍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기다리던 떡갈비가 나왔습니다.

돌판위에 떡갈비가 올려져 있고

와서 직접 잘라주십니다.

자르는 동안에도 지글지글 소리가 납니다.

 

 

소스가 참 센스가 있습니다..ㅎㅎ

 

 

같이 나온 양파샐러드도 맛있습니다.

 

 

 

 

 

 

정갈하게 잘 잘라주신 떡갈비 모습입니다..ㅎㅎ

 

 

한점 먹어보겠습니다.!!!

 

 

소스에도 콕 찍어서 먹어봅니다..ㅎㅎ

 

 

 

양파와도 함께 먹어보았습니다..ㅎㅎ

쑥떡의 쫄깃함과 고기의 담백함이 합쳐지니 환상의 조화를 이루었습니다.^^

 

 

 

맛있게 한그릇 국물까지 몽땅 다 비우니

아주 든든합니다~

 

 

 

이곳은 직장인들의 점심이나 가족끼리 외식하기도

손색없는 그런곳 인것 같습니다..ㅎㅎ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맛도 좋고 100점만점에 100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