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지족동 닭발 "불닭스토리" 닭발맛집 지족동배달음식

지족동 닭발 "불닭스토리" 닭발맛집 지족동배달음식

 

 

혹시 닭발 좋아하시나요~?

닭발은 매우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이긴 하지만...

저는 뼈없는 무뼈닭발을 정말 좋아합니다.!!!

그중 지족동의 불닭스토리의 무뼈닭발을 매우 좋아하는데요~

 

 

언제나 시켜먹던 세트2를 주문했습니다.!!! ㅎㅎㅎ

 

 

 

 

 

세트2가 도착했습니다.

아직 뜯지 않았지만 겉으로만 봐도 푸짐해 보입니다. ㅎㅎㅎ

 

 

 

 

파인애플 드레싱과 양배추 샐러드 입니다~

 

 

 

 

요즘 금값인 계란이 듬뿍 들어간 계란찜 입니다~

 

 

 

 

 

 

닭발의 영원한 짝궁인 김가루 주먹밥입니다~

 

 

 

뼈있는 닭발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는 뼈가 없는 한입에 넣어 먹을수 있는

이 무뼈닭발을 매우 좋아합니다!!! ㅎㅎㅎ

 

 

조금 징그러울수도 있지만... 저는 그냥 매우 맛있습니다!! ㅎㅎ

 

 

조금 덜 맵게 해달라고는 했는데.. 그래도 맵습니다 ㅠㅠ

 

 

 

저기 보이는 저 싱싱한 양파와 먹으면 더더 맛있습니다.!! ㅎㅎㅎ

 

 

전체적인 총평은 제가 늘 사랑하는 불닭스토리는

언제 먹어도 맛있답니다... 하하하^^

다른 메뉴인 순살불닭과 오돌뼈도 맛있으니 골라서 드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