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일본여행쇼핑리스트 동전파스 효과 후기

일본여행쇼핑리스트 동전파스 효과 후기

 

 

 

 

 

 

 

일본여행시 어떤 선물을 살까 고민할때

떠오르는게, 로이스초콜릿과 일본 약국 제품일텐데요..

그중에서도 좋다고 소문이 난

 

"동전파스" 후기에대해 써볼까 합니다.

 

한국에서도 구매가 가능하긴 하지만..

일본여행간 지인을 통해 현지에서

직접 구매한 것으로 선물을 받았습니다.>_<

 

 

 

 

 

 

 

동전의 모양과 크기와 비슷하다고 해서

일명 "동전파스" 라고 불리고 있습니다..ㅎㅎ

이것의 장점은 원하는 부위 어디든 부착이 쉬워서

사용하기 편리 한것 같습니다.!!

특히 무릎이나 손목처럼 붙이기 애매한 곳에

작은 동전 모양크기의 파스를 붙일수 있어서

편리한것 같습니다~

 

 

 

 

 

 

박스포장을 열어보니 또다른 비닐 포장에 파스가 들어있습니다.!!

 

 

 

 

요렇게 한장당 파스가 12개  붙여져 있구요.

총 13장이 들어있습니다..ㅎㅎ

 

 

 

 

 

양이 꽤 많아서 오래 사용할것 같습니다~

이 작은게 얼마나 효과가 있겠어? 라고 하실수도 있지만...ㅋㅋ

붙인다음 약 한시간 정도 후....

붙인 부위가 뜨끈해지면서 온열효과가 마구 나기 시작 합니다..!!!!

저는 너무 뜨거워서 한 3시간정도 후에 바로 뗐는데요~

신기하게도 허리가 엄청 시원하고 말끔히 낫는기분이 들었습니다...하하;;

 

 

 

다음날엔 무릎이 아파서 파스 붙이기 어렵다는

그 무릎에 동전파스를 깔끔하게 붙여보았습니다.

무릎 또한 파스를 붙이고 나니 시원하고 말끔해지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저의 솔직한 후기는, 파스향이 진하게 나는 큰 파스 보다 

작고 향도 덜나는 동전파스가

여러모로 더 유용하고 좋은것 같습니다.!!!ㅎㅎㅎ

일본여행쇼핑리스트 중 동전파스를 추천합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