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노은동 치킨 "깻잎두마리칩킨" 깻잎치킨 전문 메뉴

노은동 치킨 "깻잎두마리칩킨" 깻잎치킨 전문 메뉴

 

 

제목에 "치킨"이 아닌 "칩킨" 이라고 되어 있어서

많이 의야 하신 분들이 계실텐데요...ㅎㅎㅎ

근데 맞습니다!! "치킨" 이 아니고 "칩킨" 입니다.^^

 

아마도 깻잎이 치킨 중간중간에 콕 박혀서있어서

"칩킨" 이라는 상호명으로 가는 듯 합니다.

 

광고에도 자주 나오고.. 늘 궁금했던

"깻잎두마리칩킨"을 시켜 먹었습니다~

 

 

노은점에서 주문을 했습니다.!!

 

 

 

 

 

 

 

 

 

 

 

 

 

 

배달의 민족 어플을 이용했구요..

어플에 메뉴와 가격이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요즘 세상이 너무 편리해진것 같습니다..ㅎㅎㅎ

 

 

 

 

 

 

두마리세트이기 때문에 치킨을 두 종류 고를 수 있습니다.

저는 양념맛과 허니눈꽃치즈 를 선택했습니다.^^

 

 

 

 

 

 

 

 

배달이 왔습니다~

이곳의 좋은점은 치킨을 주문하면 김말이와 감자튀김이

함께 배달이 온다는 점 입니다.

 

 

 

 

 

 

보기만 해도 풍성한 저 치킨박스....>_<

눈으로 먹는 즐거움도 참 큽니다~ㅎㅎ

 

 

 

 

 

 

눈꽃치즈 치킨의 이름대로

눈꽃처럼 가루가 덮혀 있습니다..

치즈맛이 강할것 같은 느낌이지만, 한입 먹어보면

달콤한 맛이 더 납니다..ㅎㅎ

 

 

 

 

 

 

 

깻잎치킨 전문점인 만큼 깻잎이 치킨안에 박혀있긴 하지만

별도로 또 깻잎을 줍니다..ㅎㅎ

 

 

 

 

양념치킨도 마찬가지로, 깻잎이 콕콕 박혀 있습니다.

치킨을 먹을때 마다 나는 깻잎의 향이 매우 좋습니다~

 

 

 

 

전체적인 총평은 양념치킨과 감자튀김, 김말이는 괜찮았지만,

눈꽃치즈치킨이 너무 단맛이 나서 조금 질리는 맛이 나기도 했습니다. ㅠㅠ

하지만.. 단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잘 드실것 같은 맛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