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대전계산동카페 "아람답다" 전통찻집 한밭대카페

 

 

 

 

 

 

 

대전계산동카페 "아람답다" 전통찻집 한밭대카페

 

 

 

 

 

 

 

 

 

 

 

 

 

 

 

 

 

요즘 이색카페, 특색이 있는 카페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전통 찻집 컨셉인

"아람답다"에 다녀왔습니다.

 

이름이 참.. 기억하기 쉬운 그런 이름입니다~^^

 

 

 

 

 

 

 

 

 

 

컵도 판매합니다~

이런 카페에서 파는 컵은 왠지 더 예쁘고,

사고 싶게 만듭니다 .. ㅠㅠ

사고싶은 마음을 꾹 참고 ㅎㅎㅎ

카페를 더 둘러보았습니다~

 

 

 

 

 

간단한 메뉴 소개와 과자와 설기 등이 사이드 메뉴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심플하고,

우리나라의 전통 느낌이 많이 납니다~

 

 

 

 

 

 

 

 

 

 

좌석은 일반테이블과 좌식이 있습니다~

 

 

 

저는 좌식자리에 앉아 차를 마시며 여유를 즐겼습니다~ 하하;^_^

 

 

 

 

주문한 쌍화차가 나왔습니다!!!

차가 담겨있는 찻잔과 스넥메뉴들이

정갈하게 담겨있습니다~

 

 

 

 

위에서 찍어도, 옆에서 찍어도.. 아주 예쁩니다~ ㅎㅎ

 

 

 

 

따뜻한 햇살을 받으니 사진도 더 예쁘게 나오는듯 합니다.ㅋㅋ

이곳은 부모님을 모시고 가도 좋을듯한 곳입니다.

조용한 분위기나, 전통 찻집분위기를 느끼고 싶을때

"아람답다"를 추천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