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한밭대맛집 in마루 회덮밥전문점 덕명동 직장인점심식사

 

 

 

 

 

 

 

한밭대맛집 in마루 회덮밥전문점 덕명동 직장인점심식사

 

 

 

 

 

 

 

 

 

여러가지 덮밥과 일식메뉴가 파는

in마루 회덮밥 전문점에 다녀왔습니다.^^

 

 

 

 

 

 

메뉴판 입니다. 회덮밥이외에도

돈까스덮밥과 텐더치킨 덮밥등등 회를 잘 못드시는 분들을 위한 메뉴도

판매하고 있습니다.ㅎㅎ

 

 

 

돈까스와 알밥, 육개장 등

튀김류와 탕류도 있습니다.

 

 

 

 

우동과 모밀 등 면류가 있구요..

디져트류도 있습니다~

 

 

 

 

참치회덮밥 세트 (미니우동)

돈까스덮밥 세트 (미니모밀)

수제돈까스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ㅎㅎ

 

 

 

 

내부가 크고 깔끔합니다~ㅎㅎ

 

 

 

 

기본찬은 무말랭이와 단무지가 나옵니다~

 

 

 

 

주문한 참치회덮밥이 나왔습니다.

소스는 따로나오기 때문에 입맛에 맛게 뿌리면 됩니다.

 

 

 

 

소스를 적당히 넣고 잘~ 비벼줍니다.!!

 

 

 

 

회도 싱싱하고 야채도 신선해서 그런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세트에 함께 나온 우동도 맛있습니다~

 

 

 

 

돈까스 덮밥이 나왔습니다~

돈까스덮밥 또한 신선한 야채가 많이 들어갑니다~!!ㅎㅎ

 

 

 

 

한입 먹어보겠습니다~

간이 적당하고 맛있습니다.ㅎㅎ

 

 

세트에 함께 나온 냉모밀도

미니모밀 이지만 양이 꽤 됩니다~

 

 

 

와사비는 싫어해서.. 섞지 않았습니다.ㅋㅋ

 

 

 

수제돈까스도 따뜻하게 잘 튀겨지고,

고기가 두툼합니다~ㅎㅎ

 

 

부먹된 소스와 잘 어울립니다~

 

 

사이드 메뉴인 새우튀김도 나왔습니다.

통통한 새우가 맛있어 보입니다~

 

 

속이 꽉차 맛있습니다.ㅎㅎ

 

 

전체적인 총평은 다른지점에 비해 더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간단한 식사를 하고 싶을때 또 한번 찾아가고 싶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