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노은동중국집 회룡관 탕수육맛있는집 볶짜면 짬짜면

 

 

 

 

 

 

노은동중국집 회룡관 탕수육맛있는집 볶짜면 짬짜면

 

 

 

 

 

 

 

 

 

 

짜장면과 탕수육이 먹고싶은 저녁..

노은동에 아~주 많은 중국집이 있지만

맛집이라고 불리는 "회룡관"에 다녀왔습니다.!!

 

 

 

 

 

 

 

배달만 시켜먹어봤지, 직접 와서 먹은건 처음입니다..ㅎㅎ

메뉴를 딱! 정하고 갔지만, 그래도 메뉴판을 한번 더 봅니다~

 

 

 

 

중국집의 가장 좋은점은 메뉴가 다양하다는 점 아닐까요~?ㅎㅎ

 

 

 

 

간단한 기본찬 양파, 단무지, 춘장이 나왔습니다.

미니탕수육,복짜면,짬짜면을 주문하고, 기다립니다..ㅎㅎ

 

 

 

저는 부먹파인데, 어떻게 아셨는지 소스를 부어서 주셨습니다..ㅎㅎ

미니탕수육이라곤 하지만 양이 많은듯 합니다.

 

 

 

 

고기의 기름은 오래된 기름이 아니라 신선한듯 했고,

탕수육의 소스도 갈색소스라 그런지 더 더 맛있었습니다.!!^^

 

 

 

짬짜면이 나왔습니다~

분명 반반 메뉴인데 양이 두그릇 메뉴인듯 합니다.ㅎㅎㅎ

 

 

 

밀가루만 먹기 부담스러울땐 볶음밥이 함께있는

볶짜면을 추천합니다~!!ㅎㅎ

 

 

 

 

볶음밥도 나쁘지않습니다~ 양이 정말 많더라구요..ㅎㅎ

먹다먹다 지쳐 많이 남기게 되었습니다.. ㅜㅜ

 

 

 

 

볶음밥에 빠질수 없는 짬뽕국물도 맛있습니다.^^

 

 

 

짜장면도 불지않고 탱글한 면빨에 소스와 같이 잘 비벼 먹었습니다~ ㅎㅎ

 

 

 

 

전체적인 총평은 대체적으로 괜찮은 맛이였습니다.

음식도 빨리 나오고, 사람들도 많아 맛집 느낌도 나고,

재방문의사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