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반석동카페 블레스롤 무지개아이스크림 롤케익

 

 

 

 

 

 

 

 

반석동카페 블레스롤 무지개아이스크림 롤케익

 

 

 

 

 

 

 

 

예쁘고 맛있는 롤케익과 무지개 아이스크림이 유명한

반석동 블레스롤에 다녀왔습니다. ^^

 

 

 

 

 

우선 메뉴판 입니다~ 골드색상에

고급스러운 느낌의 메뉴판 입니다.

아이스크림과 커피 와 여러가지 차종류가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골라드시면 되죠~~~^^

 

 

 

 

 

 

 

 

국내최초 쿠크다스 콘에 담긴 밀크아이스크림도 출시되었다고 하니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ㅎㅎ

 

 

 

 

 

이곳은 예쁜 케이크가 많기로 유명한데요..

케이크들을 한번 구경해보겠습니다.^^

 

 

 

 

 

 

 

 

어린아이들이 좋아할만한

하리보케이크도 있습니다~ㅎㅎ

 

 

 

 

 

스크린에 영화도 상영하고, 아기의자도 있습니다.ㅎㅎ

 

 

 

 

넓은 공간에 좌석도 많습니다~ㅎㅎ

 

 

 

이곳에서 무지개 아이스크림이 제조 되나 봅니다..ㅎㅎㅎ

 

 

 

주문한 바닐라라떼와 무지개 아이스크림이 나왔습니다.

우선 바닐라라떼부터 보시겠습니다.

거품이 예쁘게 올라가 먹음직 스러워 보입니다~ㅎㅎ

 

 

 

한입 먹어보니 달달한게 맛있었습니다~ ㅎㅎ

 

 

 

 

무지개 아이스크림은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좀 놀랐습니다..ㅎㅎ

 

 

 

 

초록색은 메론맛이고, 분홍색은 딸기맛입니다..ㅎㅎㅎ

그냥 단순 색소가 아니라 색 별로 맛이 다 달라서 아주 좋았습니다.

 

 

 

 

색소맛이 안나고 과일맛이 나니 아주 굿입니다~ ㅎㅎ

 

 

 

 

마지막건 블루베리 맛입니다~ ㅎㅎ

 

 

 

 

 

 

 

전체적인 총평은 우선 너무 친절해서 좋았고,

아이스크림이 마냥 단맛이 아니라 과일맛이 나서 좋았습니다.

좋은재료로 정성껏 만든다는 이곳..

다음번엔 케이크도 먹어봐야겠습니다!^^

 

 

 

장기렌트카정보가 궁금하다면...?

이곳으로 놀러오세요~^^

<제트카 카페 바로가기>

http://cafe.naver.com/kindrentcar

 

<제트카 홈페이지 바로가기>

www.jetca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