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노은동치킨 신속배달 페리카나 후라이드치킨

 

 

 

 

 

 

 

 

 

노은동치킨 신속배달 페리카나 후라이드치킨

 

 

 

 

 

 

 

 

 

불타는 금요일 그냥 보낼수는 없죠?

불금이나 불토에는 단연 치킨이 최고입니다!ㅎㅎ

치킨이 생각나서 어디서 시켜먹을까 고민하다가

간만에 페리카나에서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메뉴는 다음과 같구요.

가장 무난하게 먹을수 있는

후라이드 치킨 한마리를 주문했습니다!

 

 

 

 

요즘 치킨집이 많이 생겨서

페리카나는 잠시 잊고있었는데..ㅎㅎ

사실 치킨의 원조는 페리카나 아니겠어요?^^

기대하며 배달온 봉투를 열어봅니다~

 

 

 

 

 

양념소스와 메인메뉴인 치킨과 콜라가 있습니다~

봉투를 열자마자 맛있는 냄새가 솔솔~~

얼른 먹어보고싶습니다..ㅋㅋ

 

 

 

 

 

곁들여 먹을수 있는 소스는 3가지

머스타드,양념,맛소금 입니다.

 

 

 

 

치킨에서 빠질수없는 영원한 짝궁 치킨무 입니다~

 

 

 

 

치킨박스를 열어보니 맛있는 냄새가 솔솔~

페리카나 특유의 향이 나서 좋았습니다.

갓튀긴 후라이드치킨의 향기는

사랑입니다.....♡

 

 

 

 

닭고기의 크기도 큼직해 보이고,

사진을 그마나찍고 빨리 먹어보고 싶은맘 뿐이였습니다...ㅋㅋㅋ

 

 

 

 

 

오동통통 닭다리 입니다~

닭다리는 뜯어줘야 제맛이죠?ㅎㅎ

한번 뜯어보겠습니다!

 

 

 

 

야들야들한 속살과

껍질이 원래 느끼할수도 있는 부분인데

페리카나의 껍질은 고소한 맛이 나서 좋았습니다!ㅎㅎ

 

 

 

닭다리 만큼이나 맛있는

날개를 머스타드소스에 찍어서 먹었습니다!ㅎㅎ

 

 

 

부드러운 속살이 감칠맛이나네요!ㅎㅎㅎ

 

 

 

치킨은 언제나 맛있지만, 오랜만에 먹었던 페리카나 치킨은

더더더 맛있네요~ㅎㅎ

간만에 먹은 페리카나가 맛있어서

다음번에도 또 생각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