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대전유성구봉산동 송강동 중국집 금성관 볶음밥 신속배달

 

 

 

 

 

 

대전유성구봉산동 송강동 중국집 금성관 볶음밥 신속배달

 

 

 

 

 

 

 

 

 

 

송강동에 맛있다고 소문난 중국집

"금성관"에 다녀왔습니다. 원래 배달을 주로 하는 곳이지만

이렇게 홀에서도 식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금성관에서 맛있게 식사한 후기를 지금 한번 써보겠습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는 메뉴판입니다.ㅎㅎ

저는 볶음밥을 먹어야겠다고 생각하고 들어간거라..

메뉴판은 블로그용으로 찍고 바로 볶음밥주문했습니다.^^

 

 

 

 

중국집에서 보기 드문 오픈형주방입니다~

안심하고 맛있게 먹을수 있겠죠?^^

 

 

 

 

홀 내부도 깔끔하고 좋습니다~^^

 

 

 

 

 

주문하자마자 빠르게 볶음밥이 나왔습니다.ㅎㅎ

 

볶음밥의 3박자 볶음밥+짜장소스+짬뽕국물 입니다.

 

먹기 전 부터 탱글탱글한 새우가 눈에 돋보이는데요~

 

 

 

 

 

새우의 양을 다 세어보진 않았지만 대략 10마리정도 되는듯 했어요..ㅋㅋ

 

 

 

 

 

이게 그냥 볶음밥인지 새우볶음밥인지... 알수가 없을정도에요.ㅋㅋ

 

 

 

 

새우의 탱글한 식감과 밥의 간도 알맞아서

정말 맛있게 식사를 했습니다!^^

 

 

 

 

전체적인 총평은.. 볶음밥이 그냥 볶음밥이겠지 라는 생각이 있었는데

생각외로 맛있었고 다른메뉴도 기대되는 곳입니다.

다음에는 다른메뉴들을 꼭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