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갤럭시S7엣지케이스 마블 어벤져스실리콘 이중범퍼 구매후기

 

 

 

 

 

 

 

갤럭시S7엣지케이스 마블 어벤져스실리콘 이중범퍼 구매후기

 

 

 

갤럭시S7엣지케이스를 구매하려고 이곳 저곳 검색하다가

위메프 사이트에서 괜찮은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배송도 빠르고 괜찮은 제품 마블 어벤져스실리콘 이중범퍼케이스

구매후기를 써볼게요.ㅎㅎ

 

택배박스는 언제나 설레이죠~?

설레이는 마음으로 한번 개봉해보았습니다.

 

 

 

 

 

박스안에 이렇게 깔끔하게 투명 케이스에 튼튼하게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모델명이 맞나 잘 확인하고 개봉을 합니다..ㅎㅎ

갤럭시S7엣지 모델이 확실히 맞네요~

 

 

 

두둥!! 개봉을 합니다.. 그림이 선명하게 잘 나와 있고

열자마자 딱 보아도 튼튼해 보였어요~

 

 

 

 

안쪽에는 이렇게 종이로 보호막이 되어있구요~

 

 

 

 

무광 디자인 특유의 느낌이 참 좋네요~ㅎㅎ

 

 

 

 

종이를 제거하고  케이스를 한번 끼워보겠습니다~ㅎㅎ

두근두근 설레이는 시간입니다.!!>_<

 

 

 

 

 

이렇게 그대로 끼운다면 절대 절대로 안끼워 질거에요.. ㅜㅜ

저도 몇번을 시도하다가 안되서 발견한건데 저기저 검정색 실리콘 케이스와

플라스틱케이스를 분리해야 케이스 장착이 되요!

 

 

 

 

이렇게 분리를 해주고...

 

 

 

 

검정색 실리콘 케이스를 먼저 휴대폰에 장착합니다.ㅎㅎ

 

 

 

 

 

그다음 플라스틱케이스를 그 위에 장착해주면 되요~

 

 

 

 

짜잔~ 이렇게 장착이 완료되었습니다!!

 

 

 

 

 

 

 

 

 

 

 

 

 

 

 

 

케이스 자체가 탄탄하고 디자인도 잘 나와서

새로산 휴대폰이 더 돋보입니다.ㅎㅎ

휴대폰을 튼튼하게 잘 지켜주는 케이스가 있으니 무척 든든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