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이디야커피 대전수통골점 신제품 니트로커피후기

 

이디야커피 대전수통골점 신제품 니트로커피후기

 

 

 

 

 

 

 

 

 

 

 

 

 

요즘은 아메리카노도 그냥 일반 아메리카노가 아니라

일명 "질소커피"라고 해서 풍부한 거품과 목넘김이 특징인 커피가

프랜차이즈마다 출시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디야에서 새롭게 출시되었다는 리얼니트로커피도 맛볼겸

수통골근처에 이디야커피가 생겼다고 해서 한번 다녀왔습니다.!!

 

 

 

 

 

 

 

 

 

넓은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하기 편리합니다~

 

 

 

 

 

 

니트로커피 출시 기념으로 스노우쿠키슈 or 에끌레어 를 증정해준다고 하네요..ㅎㅎ

이런 이벤트 참~ 좋아요.^^

 

 

 

 

 

 

값싸고 맛좋은 이디야의 메뉴입니다.ㅎㅎ

 

 

 

 

 

 

 

 

 

새로생긴 매장이라 그런지 깔끔하고, 매장자체가 엄청 넓은편 이였습니다.

 

 

 

 

 

 

 

 

 

 

 

니트로커피2잔 아이스아메리카노, 일반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기다렸습니다~

니트로커피의 맛이 어떨지 매우 궁금했지요..ㅎㅎㅎ

 

 

 

 

 

딱 보기에도 니트로 커피가 어떤건지 아시겠죠?ㅎㅎ

쿠키슈랑 에끌리에를 준다는 이벤트는 니트로커피를 2잔 주문했기 때문에

각 한개씩 받았습니다.^^

 

 

 

 

이름만 들으면 잘 모르겠으나 그냥 슈를 길게 늘려놓은 형태라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ㅎㅎ 맛이 그냥 똑같아요..

 

 

 

 

 

슈크림이 들어가있다고 하던데 그냥 생크림인듯 했어요.ㅋㅋ

 

 

 

 

 

 

 

니트로커피의 맛이 정말 너무너무 궁금했는데요.

먹어본 후기는 딱히 아메리카노와 다를건 없는데

뭔가 더 깊고 진한 맛이였어요.ㅎㅎ

 

딥한 아메리카노의 맛이라고나 할까요?흐흐~

 

 

 

 

 

 

 

커피가 진한걸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니트로 커피는 비추천이에요.. ㅠㅠ

광고에는 부드럽다고 적혀있지만 부드럽기 보단 뭔가 강한맛이였어요.

 

 

 

 

 

 

 

 

솔직한 후기는 개인적인 제 견해는 다음번에는 니트로커피 말고

일반 아메리카노를 마시고 싶어요..ㅎㅎ

예상보다 그저 그랬던 니트로커피였어요..

 

 

 

 

 

전체적인 평은 진~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니트로 커피를

연한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일반 아메리카노를 드시길 추천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