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한밭대파스타 보니타 BONITA 로제파스타 크림리조또

 

 

 

 

 

 

 

 

 

한밭대파스타 보니타 BONITA 로제파스타 크림리조또

 

 

 

 

 

 

 

 

 

 

 

 

한밭대 근처에 많은 식당들이 있지만 파스타집은 거의 없는듯 해요~

근데 이번에 새로생긴 파스타집이 있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ㅎㅎ

 

파스타,리조또,피자가 있는 <보니타> 에 다녀왔습니다!^^

 

 

 

 

 

 

 

 

 

메뉴는 사실 생각보다 간단한것 같았어요~

대학가라그런지 가격도 저렴하고, 딱 필요한 메뉴만 있는듯한 그런 느낌이였죠..ㅎㅎ

 

 

 

 

 

 

 

 

로제파스타,해물치즈리조또를 주문했습니당.ㅎㅎ

기본찬으로는 샐러드와 피클이 나오구요~

 

 

 

 

 

대학생들의 입맛에 걸맞게 샐러드에 이렇게 씨리얼도 들어가있어서

더 맛있었답니다.^^ 우선 메인메뉴 이전에 기본찬도 합격!ㅎㅎ

 

 

 

 

 

로제파스타가 먼저 나왔어요~

가격도 저렴한데 양도 많아 놀랐습니다..ㅋㅋ

 

 

 

 

 

한입 먹어보니 나쁘지 않았어요! 사실 엄~청 맛있다 이런건 아니였지만

그냥 평타치는 것 보다 조금 위 정도....?ㅎㅎㅎㅎ

이런 애매한 평가가 어디있을까요~ 여기있습니다!

개인적인 견해이긴 하나 그럭저럭 맛있었습니다.^^

 

 

 

 

 

이 해물리조또는 본죽에서 파는 치즈죽을 먹는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이것도 역시 양도 많고, 해물도 많이 들어가고 나쁘지않았어요!

 

 

 

 

다만 치즈리조또의 이름 만큼 치즈가 조금 더 들어갔으면

좋았을거란 약간의 아쉬움도 있긴 하지만요..ㅎㅎ

 

 

 

 

 

전체적인 총평은 한밭대 근처에 수많은 식당 중 파스타집만 없어서

늘 아쉬웠는데 생겨서 좋았고, 그럭저럭 맛있는 집이라

자주 갈듯합니다! 새로생겼으니 꼭 번창하셨음 좋겠습니당.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