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앙금플라워떡케이크 다인 앙금플라워 생일케익 노은동 예약주문

 

 

 

 

 

앙금플라워떡케이크 다인 앙금플라워 생일케익 노은동 예약주문

 

 

 

 

 

 

요즘 하루하루가 너무 빠르게 지나가는것 같아요~~

 

아버지 생신이 엊그제 였던거 같은데 벌써 돌아왔네요 ㅎㅎ

 

 나이가 들수록 부모님께 잘 해드리고 싶고

 

더 맛있는거 좋은거 사드리고 싶네요

 

 

 

 

 

 

 

 

그래서 이번엔 더더욱 특별한 생신 파티를 해드리고 싶어

 

몸에도 좋고 모양도 좋은

 

앙금플라워떡케이크를 주문해보았습니다~

 

 

 

 

 

 

 

 

 

 

 

 

옆동네 노은동에 주문제작이 가능한 "다인" 이라는 가게가 있어

 

미리 전화로 문의 후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떡케이크, 쌀케이크 전문점이더라구요!!!

 

 

 

 

 

 

 

모양도 엄청 여러가지 였는데 저는 가운데 꽃이 엄청 많은 

돔형을 주문했어요 ㅎㅎㅎ

 

제가 보기엔 그게 가장 예쁘더라구용 ~~

 

크기도 여러가지가 있는데 저는 기본형인 1호로 선택했습니다

 

맛도 여러가지에요!!

 

전 그 중 부모님 어르신들이 잘 드신다는

 

단호박 설기를 골랐어용 ㅎㅎㅎ  

 

 

 

 

 

 

 

그 다음날 바로 완성된 단호박 1호 앙금떡케이크!!!!!!  

 

하루만에 뚝딱 금방 완성되네요~~~

 

초까지 이뿌게 넣어주셨답니다 ㅎㅎ

 

투명 박스라 안도 훤하게 보여 맘에 쏙 듭니다!

 

그 위에 쌀로 만든 빵은 서비스로 주셨어용 !  우왕우왕

 

 

 

 

 

 

 

 

 

 

 

 

 

 

한번 열어볼까요~~~~  두근두근 !!

 

 

 

 

 

 

 

 

 

 

 

 

 

 

짜잔~~~!!!!!

 

너무 이뿌지 않나용????!!! !!

 

기대 이상이네요 >0<

 

직접 만들었다는게 정말 신기해요 ㅎㅎㅎㅎ

 

전 손재주가 없어서 꿈도 못꾸는데 말이죠 ... ㅜㅜㅜ

 

 

 

 

 

 

 

 

 

 

 

 

 

 

가까이서 봐도 신기하네요 ㅎㅎㅎㅎ

 

마치 생화같아요~~~~~~ !!!!

 

자르기가 아까워요 ㅜㅜ

 

집에 두고 계속 보고 싶은 케익이네요 ㅎㅎ

 

 

 

 

 

 

 

 

 

 

 

 

 

드디어 먹어보았습니다!!!!

 

위에 꽃부분과 아래 떡부분과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어영 ㅎㅎㅎㅎ

 

 

 

 

 

 

 

 

 

 

 

 

 서비스로 온 빵도 같이 먹었어여~~~~~!!

 

일할때 배고플때마다 한개씩 먹고 싶은 빵이네요ㅜㅜㅜㅜ

 

 

 

 

 

 

 

 

 

 

 

 

 

 

맛도 좋고 이뿌고

 

부모님도 좋아하시는 앙금플라워떡케이크

 

 

 

 

생일파티나 돌잔치 환갑잔치 등등

 

특별한 날 선물해드리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