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자체발광오피스 드라마 수목드라마 고아성 하석진

 

 

 

 

 

자체발광오피스 드라마 수목드라마 고아성 하석진

 

 

 

 

 

 

요즘 제가 푹~~ 빠져있는 드라마를 소개하려 합니다

 

MBC에서 방영하는 수목드라마 자체발광오피스인데요

 

우연히 첫방송때 고아성씨 면접보는 장면이 나와 보게되었는데 ㅋㅋㅋㅋ

 

그 때부터 이상하게 계속 보게 되더라구요  

 

저도 모르게 끌리는 드라마랄까~???

 

주인공이 무지하게 이뿌거나 스토리가 정말 재밌다거나 그런것도 아닌데 말이죠

 

흠흠

 

 

 

 

 

 

 

 

 

 

 

 

 

 

슈퍼우먼 같다고 할까요 ㅎㅎㅎ

 

직장생활에서는 절대 있을 수 없는 일을 고아성씨는 해내더라구요

 

통쾌하기도 하고 부럽기도 하고!!

 

 

 

 

 

 

배우들 한명 한명 덜하거나 더한 사람 없이 모두 자연스럽게 연기 잘하고

 

역할에 어울리는 것 같아요 ㅎㅎㅎ

 

그래서 제가 보기에는

 

모든 배우가 다 주인공인거 같아용   ㅋㅋ

 

다른 드라마와 또 다른 장점이 아닐까용 ???

 

 

 

 

 

 

 

 

 

 

 

 

 

그리고!!

 

하석진(서부장)의 저 부드러운 눈빛

 

자꾸 빠져들게 되요 ㅜㅜㅜㅜㅜㅜ

 

너무너무너무너무~~~~~  멋있어영 >0<

 

                        저런 사람은 티비에서만 볼 수 있는 거겠죠 ............

 

 

 

 

 

 

 

 

 

 

 

 

항상 고아성(은호원) 뒤를 지켜주는 하석진 >0<

 

차가운거 같으면서도 다정다감!! 

 

매력넘쳐요!!

 

저런 남자 누가 안 반하겠어용

 

 

 

 

 

 

 

 

 

 

 

어제는 그 호원이가 쓴 자소설 보면서

 

펑펑 울었답니다 ㅜㅜㅜㅜ

 

현실과 너무 똑같아서...

 

끊임없이 경쟁해야 하고 자소설 써야하고

 

스펙쌓아야 하고 ....

 

그런 청년들을 생각하니 너무 마음이 아프고 슬펐어요

 

 

 

 

 

 

 

 

한마디 한마디로 어떻게 그렇게 사람을 울리고 웃길 수 있는지...

 

그리고 그걸 온몸으로 고대로 연기한 고아성(은호원)씨

 

대단해요 ㅋㅋㅋㅋㅋ

 

작가님 멋있어영!!!!

 

드라마 고마워요!!

 

 

 

 

 

 

 

 

 

 

 

 

 

 

오늘 드뎌!!

 

정규직 심사 발표하는 날이에요 ~~~~~ !!

 

2명이라고 하는데 과연 누가 되는걸까요~~ ??

 

아마도 본부장 김동욱(서현) 의 선택에 따라서 달라지겠죠!!

 

 

 

 

 

언능언능 10시가 빨리 되었으면 좋겠어여~~~~

 

너무너무 기다려져용!!

 

수목을 기다리게 하는 드라마!!

 

 

 

더 흥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