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딸기요구르트젤리 세븐일레븐 요구르트젤리 후기

 

 

 

 

딸기요구르트젤리 세븐일레븐 요구르트젤리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 근로자의 날이어서 쉬는 분들 많으셨을텐데요~~

 

전 집에서 쉬는게 가장 좋더라구요 ㅎㅎ

군것질거리 사다놓고 낮잠도 자고 쉬면 한결 몸이 좋아지는것 같아요

 

 

 

오랜만에 집 옆 세븐일레븐에 군것질거리 사러 갔는데

 

못보던 젤리가 보이더라구요!!!!!

 

제가 워낙 젤리를 좋아해서 마트가면 젤리 먼저 보는 편이에요 ㅋㅋㅋㅋㅋ

 

 

 

 

 

 

 

 

위에 부분도  요구르트병 비슷하게 그려논게 너무 귀엽고 신기했어요 ㅎㅎㅎ

 

진짜 요구르트병 옆에 놓고 비교해도 구별안될거 같아요 ~~ >0<

 

 

 

 

 

 

 

 

 

뒷면에 유통기한도 눈에 딱 띄게 표기가 되어있어요 ~

 

1년이네요!!

 

 

 

 

 

 

 

 

뜯을때 딸기 향이 가득했어요~~

 

젤리를 세어보니 15개더라구요!!

 

생각보다 적었어요 ㅜㅜ

 

젤리 더 많이 먹구싶은뎅 ㅜ

 

 

 

 

 

 

 

 

 

 

괜찮아요 또 사먹으면 되죠 ㅋㅋㅋㅋㅋ

 

 

먹어보니 정말 상콤달콤했어요!!

 

근데 일반 젤리맛과 비슷하더라구요 ㅎㅎㅎ

 

크게 다르진 않았지만 맛있었어요~~!!

 

 

 

 

 

 

 

 

 

 

 

1분도 채 안되어 제 입속으로 들어갔습니다 ;;;;ㅎㅎㅎㅎ 

 

 

 

 

 

 

 

 

 

 

가까이서 보니 더더더 귀엽죠~~ ???

 

 

이게 젤리의 매력인거 같아요

 

만졌을때 느낌도 좋고 모양도 귀엽구!!

 

맛도 중요하지만 모양도 중요한거 같아요 ㅎㅎㅎ

 

 

 

 

 

 

 

 

 

딸기요구르트 젤리 맛있어요!

 

그렇지만 전 더 상콤달콤한 걍 요구르트 젤리나 꿈틀이 젤리가

더 맛있다고 생각해요 ㅋㅋㅋㅋ

 

여러분도 한번 드셔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