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대전 소바 미락 도안동식당 여름별미 냉모밀

 

 

 

 

 

 

대전 소바 미락 도안동식당 여름별미 냉모밀

 

 

 

 

 

 

 

 

 

 

 

 

 

이제 벌써 5월 2일이네요!! 슬슬 더워지기 시작했어요~~!

 

어제도 낮 기온이 27도 였다네요!!

 

날씨가 더운날엔 어떤 음식이 땡기시나요~ ???

 

냉면, 소바 이런 음식들이 인기가 많죠 !!

 

저는 더워졌다하면 소바가 땡겨요 ㅎㅎㅎ

 

가까운 도안동에 맛있는 소바 음식점이 있다고 하여

 

다녀왔습니다~~~!

 

 

 

 

미락

 

대전 서구 도안동 981번지 /옥녀봉 삼거리에 있는 식당입니다.

 

생각보다 식당이 엄청 컸어요 ㅎㅎㅎ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하면서 들어갔습니다~!

 

 

 

 

 

 

 

 

 

 

 

도안동 미락 식당 메뉴판입니다

 

소바, 유부초밥 기본 메뉴가 저렴하죠~??

 

튀김도 먹고 싶었지만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서

 

먹지 못하고 미락소바와 유부초밥만 시켰답니다 ㅜㅜ

 

 

 

 

 

 

 

 

 

 

 

미락스페셜이라고 해서

 

여러가지 묶어서 먹을 수 있는 메뉴가 따로 있어요~~!

 

소바 1개로는 배가 안차니깐 여러개 시켜서 드리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뒷면엔 주류 가격도 나와있답니다 ㅎㅎ

 

일본 선술집 같은 분위기의 식당이였습니다~!

 

 

 

 

 

 

 

 

 

 

 

주문하고 다른 소바 식당보다는 생각보다 시간이 쫌 걸렸어요!!

 

대략 10분정도였던것 같아요 ㅎㅎㅎ

 

 

유부초밥이 먼저 나왔습니다!

 

유부초밥 5,000원에 초밥이 8개 기본 나옵니다

 

한입에 쏙 들어갈 크기구요!!

 

 

 

 

 

 

 

 

 

 

유부가 깔끔하게 밥을 감쌌어요!!  

 

맛있겠죠~~~??

 

 

 

 

 

 

 

 

 

 

 

유부초밥을 다 먹을 때쯤!!

 

미락소바가 나왔어요 ㅎㅎ

 

 

 

 

 

 

 

 

 

 

탱탱한 면발 보이시나요~??

 

 

 

 

 

 

 

 

 

 

먹어보니

 

다른 식당에 비해 면발이 비교적 굵었어요~~!!

 

양은 많았답니다  ㅎㅎㅎㅎ 

 

다음번엔 튀김도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0<

 

 

 

 

 

 

 

 

 

 

 

그리고 식당 갈때마다 주차가 걱정이었는데

 

미락주차장도 따로 있으니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올여름 소바 한그릇 드시고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