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G6후기 개봉기 사용후기 솔직후기 카메라

 

 

 

 

G6후기 개봉기 사용후기 솔직후기 카메라

 

 

 

 

 

 

 

 

안녕하세요~!

오늘 비가 많이 내려서 미세먼지가 없어졌음 했는데 ㅜㅜ

아침에 쪼금 오다가 그쳤네요 ;;;

 

그래도 많이 맑아진거 같아요

산도 잘 보이구 ㅎㅎㅎ

 

 

 

저는 이번에 새로나온 G6 핸드폰을 구입했습니다!!

 

기존에 G4를 썼었는데 오래 쓰기도 했고 G6이 새로 나왔다길래

 

바로 구입해버렸습니다~~~  

 

 

두근두근  

 

새로운 제품을 사고 뜯어볼땐 항상

긴장되고 떨려요

케이스는 다 똑같은데 말이죠 ㅋㅋㅋ

 

 

 

 

 

 

 

 

 

 

 

 

 

사용설명서와 충전기, 연결잭 등이 들어있어용!!

 

 

 

 

 

 

 

 

 

 

 

 

G6 앞면 , 뒷면, 측면 모습이에요~~!

 

 

 

 

 

 

 

 

 

 

 

 

 

 

 

엇!! 측면에 볼륨버튼이있네요~~~! 

조아요조아요

G시리즈 사용전에 옆에 볼륨 있는 핸드폰을 사용했어서 그런지

G 시리즈 처음 썼을때 익숙해지기 어려웠어요 ㅎㅎ

 

 

 

 

 

 

 

 

 

 

 

 

 

기존에 사용했던 G4 와 비교해보았습니당 ~~!!

앞면 ,뒷면 다 찍었어요 ㅎㅎ

크기차이는 많이 안났어요

 

테두리가 좀 다르고 

G6는 커버를 씌우기 전이라서 그런지

확실히 더 이뿌죵 ㅎㅎㅎ  

 

 

 

왼쪽이 G4/ 오른쪽 G6 

 

 

 

 

 

 

 

 

 

왼쪽이 G6/ 오른쪽 G4

 

 

 

 

 

 

 

 

 

 

 

 

그리고 젤 중요한 카메라 기능!!

 

기존에 쓰던 핸드폰과 다르게 광각카메라 기능이 있어

 

아래 보시는 것처럼 가까이서 찍어도 뒤로 가서 찍은 듯하게

 

더 넓은 배경으로 찍는게 가능해요~~!

 

확대의 반대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ㅎㅎㅎㅎ

 

설명이 좀 허접하죠 ㅜㅜㅜ

 

 

 

 

 

↓ 원본사진

 

 

 

 

 

 

 

 

↓ 광각카메라 기능으로 찍은 사진

 

 

 

 

 

 

갤러리 보기방식 비교샷입니다 ~!

 

 

왼쪽 G6  /오른쪽 G4

 

 

 

 

 

 

 

 

 

화질도 비교해보세요~~! ㅎㅎ

 

 

 

↓ G4 로 찍은 사진

 

 

 

 

 

 

↓ G6으로 찍은 사진

 

 

 

 

 

 

 

카메라 효과종류도 찍어서 올려봤음다 ㅎㅎㅎ

 

 

 

 

 

 

 

 

 

 

 

아래 스피커 부분!!

 

 

 

 

 

 

 

 

 

 

 

그리고 사진 찍을때 오른쪽에 찍은 사진을

 

바로 볼수있어요!!

 

보통은 사진찍고 앨범들어가야 볼 수 있잖아요 ㅎㅎ

 

카톡보면서 티비도 같이 볼수있는 ???

 

그런거라고 생각하심 될꺼같아요 ㅎㅎ  

 

이 기능 정말 맘에 드네요

 

 

 

 

 

 

 

 

 

 

충전기 꽂는 부분 옆에 스피커도 있구요!!

 

보이시죵 ~ ??

 

 

 

 

 

 

 

 

 

 

이어폰 꽂는 부분이 위쪽에 있어용!!!

 

 

 

 

 

 

 

 

 

 

 

 

 

 

 

사용해보니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

 

저는 사진을 많이 찍다보니 광각카메라 기능이

 

꼭 필요했는데 이 기능이 참 맘에 들어요!!

 

핸드폰 바꾸시려는 분들 계심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