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운동 뱃살빼는방법 다이어트 운동기구 사용방법 스텝박스 플랭크보드

 

 

 

 

안녕하세요~!

 

날이 좋아서 그런가 .. 입맛이 좋아지네요 ㅜㅜ

 

먹는게 자꾸 땡기고 단게 땡기고 하네요 ㅋㅋ

 

한여름이 곧 다가오는데 .. 이러고 있을 순 없지요!!

 

다이어트 얼른 해야되요!

 

 

 

안그래도 사무실 사람들도 살이 푹푹 찌고 있어서

 

실내에서도 가능한 운동기구를 구매했어요

 

제가 구매한건 아니고 ....

 

사장님이 저희를 보시고 걱정이 되셨는지

 

구매하셨더라구요 ㅜㅜㅜㅜ

 

이렇게 택배가 와있었어요ㅋㅋㅋㅋ

 

 

 

 

 

 

 

 

 

 

 

요건 에어로빅스텝박스 인데요!

 

이름만 들으면 모르실 수도 있는데

 

운동하는거 보시면 아시는 분 많으실꺼에요~~

 

 

스텝박스는 2단/ 3단이 있는데 요건 3단짜리 제품이네요

 

 

 

 

 

 

 

 

 

 

 

 

이렇게 생겼어요 ㅎㅎ

 

올라갔다 내려갔다 하면서 운동하는 기구에요

 

궁금해서 찾아보니 계단오르내리기에서 착안한 기구라고 하더군요!!

 

처음엔 너무 단순하게 생겨서 운동이 될까 했는데

 

하체를 탄력있게 만들어주는 기구라고 해요

 

30분 운동하면 304kcal가 소비가 되구요!! 오오오

 

뭐든 꾸준히 하면 안되는 건 없겠죠!! ㅋㅋㅋ

 

 

 

 

 

 

 

 

 

 

 

 

 

 

 

한번 해보았습니다

 

스텝박스를 옆으로 두고

 

올라갔다 내려갔다 하면 됩니다!!

 

천천히 하기보단 좀 빠르게 해야 운동이 될꺼같아요 ㅎㅎㅎ  

 

 

 

 

이러케 하심 되요~~~ !!!

 

근데 사진이라서 잘 모르시겠죠 ㅜㅜ

 

 

 

 

 

 

 

 

 

 

 

 

 

그래서!!!!

 

여러분도 한번 사용방법 보시라고

 

동영상을 찍어뒀습니다 ~~~!

 

저 잘했죠 ㅋㅋㅋㅋ

 

 

오르락 내리락 하는 방법은 여러가지에요

 

정해진게 없어요 옆으로 해도되구 앞으로 해두 되구요 ㅎㅎ

 

꾸준히만 하시면 될것 같아용 ㅋㅋㅋ

 

 

 

 

 

 

 

 

 

 

 

 

 

 

이번엔 앞으로 놓고 오르락 내리락~~~!

 

 

 

 

 

 

 

 

 

 

앞으로 갔다 뒤로 갔다

왔다 갔다~~!

 

 

 

 

 

 

 

 

 

 

 

 

사장님이 플랭크보드 라는 것도 구매하셨네용 ㅋㅋㅋ

 

운동 열심히 해야겠어요!!!!

사장님 정말 멋져용!!!

 

 

 

플랭크보드라는 건 어떤 기구일까요 ??

 

 

 

 

 

 

 

 

 

 

 

 

 

 

 

요렇게 생겼답니다!!

 

헬스장 다니시거나 운동 해보신 분들은

보자마자 딱 아실꺼 같은데용 ㅎㅎ

 

 

 

 

 

 

 

 

 

 

요게요게 정말 물건이에요!!!!

 

20~30초?? 했는데 배에 알이 배겼어요 ....... ㅜㅜ 

꾸준히 하면

똥배도 빠지고 전신 모두 운동되는 기구랍니다.

 

 

 

 

 

 

 

 

 

 

 

직원이 한번 해봤습니다 .....

 

목에 핏대 선거 보이세요 ???????

 

이거 정말 힘들어요 ㅋㅋㅋ

잘만 하면 운동효과 제대로 보실 듯 합니다!

 

 

 

 

 

 

 

 

 

 

 

 

팔굽혀펴기 자세로 

 

엎드려서 구부렸다 섰다 하면서 운동해도 되고

 

아니면 이 상태에서 다리를 들었다 놨다 해도 되고!

 

여러가지 자세로 운동할 수 있는 기구랍니다.

 

 

 

 

 

 

 

 

 

 

 

 

 

 

엎드려 있는것도 힘드네요 ㅜㅜ

 

금방 이렇게 다리가 풀려 내려온답니다 ㅋㅋㅋㅋ

 

1분정도 하면 땀이 주르륵 나요

 

원래 땀 잘 안나는 직원인데 말이죠 ㅎㅎㅎ

 

 

 

 

 

 

 

 

 

 

 

 

 

 

그래서 운동 좀 해본 다른 남직원 출동!!!

 

 

이런 자세가 나와야해요 ㅋㅋㅋ

 

딱 엉덩이 올라간 자세 ㅋㅋㅋ 

 

엎드려뻗쳐 자세!!

 

 

 

 

 

 

 

 

 

 

 

 

 

 

 

사진에선 잘 안보이지만

 

엄청 힘들어 했답니다 ㅋㅋㅋㅋ

 

 

 

 

 

 

 

 

 

 

위에서 본 모습 ~~~~!

 

 

 

 

 

 

 

 

 

 

 

 

플랭크보드는 동영상을 못찍었어요 ㅜㅜㅜ

 

사진으로도 충분하죠 ??? ㅋㅋㅋ

 

 

저와 같이 운동하실래요~~ ??

 

이 기구들 집에서 쓰기도 괜찮아요 ㅎㅎㅎ

 

대신 꾸준히 하셔야 해요

 

저도 한번 꾸준히... 해보겠습니다 ㅜㅜㅜ

 

자신은 없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