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알볼로피자노은점 피자알볼로추천 배달음식추천

 

 

 

 

 

알볼로피자노은점 피자알볼로추천 배달음식추천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

주말에 엄청 덥드라구요 ㅜㅜ

 

더워서 그런지 밥도 안땡기고 ...

 

냉장고에 붙은 메뉴판들 보다가

피자가 보여 피자를 먹기로 했지요!!

자주 주문하는 알볼로피자집 피자를 시켰습니다

 

 

 

 

 

 

 

 

 

 

뭘 먹을까 메뉴를 봤는데

가족들이 야채가 많은걸로 먹고싶다고 하여

야채가 가장 많아보이는 쉬림프&안심골드피자 

Large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다른 메뉴도 많았어용 !!

 

 

 

 

 

 

 

 

 

 

 

 

 

 

 

그래서 주문을 하려고 전화번호를 확인하려다가!!

왠걸!! 치즈오븐스파게티 무료쿠폰이 있네요 ㅋㅋㅋ

아직 5월 31일 안지났으니

주문할때 추가하면 되겠네요 ~~ >0<

으히히히힝

신난다 신나~~

 

 

 

 

 

 

 

 

알볼로피자는

1. 배달이 빠르고

2. 피자도 맛있고

3. 피클도 맛있고!!!

(전 이게 가장 좋아요)

 

바로 만들어서 아삭아삭 신선해요 ㅋㅋㅋ

그래서 믿고 자주 시켜먹는답니다 ^^ 

 

주문한지 10분~20분도 안되어 바로 도착했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저승사자가 생각나는 피자판이네용 ㅋㅋㅋ

 

 

 

 

 

 

 

열어봤더니 메뉴판에서 봤던대로 새우가 많고

엄마가 좋아하시는

브로콜리도 잔뜩 들어있네용~~~

 

 

 

 

 

 

 

 

 

 

쿠폰으로 받은 치즈오븐스파게티에용!!

치즈 듬뿍 들어가서 참 맛있겠네요~~~!

 

 

 

 

 

 

 

 

 

 

 

 

 

피클 많죠 ??? ㅋㅋㅋㅋ

3개 정도 더 추가했어요!!

피자 한입당 피클 1개는 먹기 때문에 기본갯수로는

훨씬~~~~  모자르거든요!

 

 

 

 

 

 

 

 

 

피클은 제조일자가 기재되있어요 ㅋㅋ

저희가 받은 피클은 어제 만들어진거네요!!

(피자 먹은 날짜가 5월 20일이에요)

 

이렇게 제조일자도 붙어있으니 더 믿음이가고

너무너무 조아용!!

 

 

 

 

 

 

 

 

 

 

 

 

보기만 해도 아삭아삭 맛있겠죠~~~ ??

 

 

 

 

 

 

 

 

 

 

 

피클 시식 끝나고 드디어 피자 한입!!

끝에는 고구마무스가 들어가서 더더더 맛있었답니다!! ㅋㅋㅋ

 

 

 

 

 

 

 

 

새우도 많이 들어가있어서 씹는 맛이

매우매우 좋았답니당!!  

 

 

 

 

 

 

 

 

귀여운 오동통 새우살!!

 

 

 

 

 

 

 

 

 

치즈오븐스파게티도 한입 먹어봤습니다!!

 

 

 

 

 

 

 

 

 

저 원래 스파게티 별로 안좋아하는데

배고프기도 하고 맛있기도 하고ㅋㅋㅋ

그래서 계속 먹었어요!!

 

아 이럼 안되는데 ㅜㅜ

2조각에 425kcal라고 합니다

먹고 빡시게 운동좀 해야겠어여 ;;;;;

 

 

 

 

 

 

 

 

피자가 점점 줄어들고 있어용 ...

그래도 이렇게 한끼는 해결하네요 ㅋㅋㅋ

 

 

 

 

 

 

 

 

확실히 배달음식이 편하기는 해요!!

 

 

 

 

 

 

 

항상 먹는 알볼로피자!!

오늘도 맛있었어영~~~~ !

피클덕에 느끼하지도 않고

야채가 많아 건강에도 좋구!! ㅋㅋㅋㅋ

 

피자가 땡기는 날!!

알볼로 피자 한번 드셔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