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둔산동막국수 대전시골막국수 둔산동한식 메밀다이어트

 

 

 

둔산동막국수 대전시골막국수 둔산동한식 메밀다이어트

 

 

 

 

 

 

 

 

안녕하세요~!  더운 여름!!

힘을 돋워줄 음식은 어떤게 있을까요 ??

 

냉면?? 소바?? 

다 맞아요 ㅋㅋㅋ

그리고 냉면과 비슷한 막국수가 있죠!!! 

둔산동에 볼일이 있어 오랜만에 나갔다가

시원한 막국수를 먹고왔습니다 ㅎㅎ   

 

어디로 갈까 하다가

저번에 한번 가본 시골막국수를 가기로 했어요!!

 

 

 

 

 

 

 

 

들어가는 입구가 둥그러니~~ 이쁘게 생겼죠??

그리고 건물이 딱 봐도 시골막국수처럼 생겼어요 ㅋㅋㅋ

 

 

 

 

 

 

 

 

앉아서 쉴수있는 휴식공간도 있는

입구모습입니당~~

 

 

 

 

 

 

 

 

 

 

둔산동 가면 가장 중요한 주차!!

 

친절하게 이렇게 기재되있네요 ㅎㅎ

 

 

 

 

 

 

 

 

들어가자마자 메뉴 스캔!!

 

막국수, 메밀전, 들깨수제비, 메밀 왕만두 여러가지 있네요 ~~!

 

저희는 대표메뉴인 막국수와 메밀왕만두를 시켰답니다!

 

비빔과 물 각각 1개씩 ㅋㅋ

 

 

 

 

 

 

 

 

메밀은 다이어트에 넘버원이래요!!

365일 다이어트 하시는 여성분들께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참 괜찮은 메뉴네요!! ㅋㅋㅋ

 

 

 

 

 

 

 

 

메뉴 고른 후 주변을 둘러보니

식당이 매우매우 컸어요!!

 

근데 아직 손님은 글케 많진 않았지만

띄엄띄엄 꽤 손님들이 있었어요 ㅎㅎㅎ

 

 

 

 

 

 

 

 

 

식당이 넓직넓직해서 가족과 오거나

단체로 점심드시러 오실때 참 좋을것 같아요~~ ^^

 

 

 

 

 

 

 

 

넓은 주방 모습!! ㅎㅎ

 

 

 

 

 

 

 

 

 

 

기본 반찬이에용!!

단무지와 맛있는 깍두기가 나와요 ㅋㅋ

그리고 만두 찍어먹을 간장도 있구요 !

 

 

 

 

 

 

 

 

이것은 비빔국수와 같이 나오는 막국수 국물이에용 ㅎㅎㅎ

 

 

 

 

 

 

 

 

 

 

 

 

 

배고파서 깍두기를 몇 개 집어먹고 있으니

만두와 막국수 2개가 나왔답니다 ㅋㅋ

진짜 시원해보이죠??

 

 

 

 

 

 

 

 

 

 

제가 시킨 물 막국수!!

전 국물을 좋아하기 때문에 거의 물 막국수를 먹어요 ㅋㅋ

냉면도 물냉면!!  

 

 

 

 

 

 

 

 

비빔국수엔 콩가루?? 도 들어가서

매우 맛있었습니다 ㅋㅋ

 

 

 

 

 

 

 

 

비빔국수가 맛있어서

제가 자꾸 뺏어먹었답니당 ㅋㅋㅋ

 

 

 

 

 

 

 

 

꼬들꼬들 귀여운 메밀면발 ㅋㅋㅋㅋ

 

 

 

 

 

 

 

 

 

메밀왕만두는 6개가 나와요!! ㅋㅋ

저흰 2명이니깐 일인당 3개씩 먹으면 딱 맞겠네요 ㅎㅎ

 

 

 

 

 

 

 

 

왕만두 속살이에요 ㅋㅋ

 

 

 

 

 

 

 

 

너무 급하게 찍느라 사진이 많이 흔들렸네요 ㅜㅜ

 

 

 

 

 

 

 

역시 여름엔 막국수죠!!!

전 개인적으로 냉면보다는 막국수가 더 맛있어요!! ㅋ

메밀이라 더 소화도 잘되고 부담이 없이 먹기 좋아요

 

이 시골막국수 집 막국수 정말 맛있는데...

한 가지 아쉬운점은 !!

식당이 너무 사람들이 많이 다니지 않는

아파트 맞은 편에 있다는 점이에요 ㅜㅜ

 

여러분 다이어트에도 좋고 부담없는

메밀막국수 드시러 시골막국수집으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