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궁동마포갈매기 궁동고깃집 궁동삼겹살

 

 

 

궁동마포갈매기 궁동고깃집 궁동삼겹살

 

 

 

 

 

 

 

 

 

 

 

오랜만에 궁동갔다가

마포갈매기 식당이 보여

고기 먹으러 들어갔어요 ㅎㅎㅎ

고기는 자주 먹어줘야 힘이 나요!! 

 너무 많이 먹으면 살찌니깐 자주는 아니구요 ;;;;

 

궁동 지나시면서 자주 보셨을 마포갈매기 집입니다 ㅋㅋ

 

 

 

 

 

 

 

저희는 입구쪽에 앉았답니다

저녁시간대가 사람들이 꽤 있었거든요~~!

 

 

 

 

 

 

 

 

메뉴를 쭉 훝어보고

일단 마포갈매기 2인분을 시켰습니당 ㅎㅎ  

 

 

 

 

 

 

 

 

마포갈매기는 항상 사람이 많아서

매우 분주해요 ㅜㅜ

셋팅해주실때까지 폰 만지면서 기다렸지요 ㅋㅋㅋ

요즘 하고있는 축구월드컵 보느라

계속 핸드폰만 만지작거리고 있네요 ㅋㅋㅋ

 

 

 

 

 

 

 

 

배고파배고파 ㅜㅜ

 

 

 

 

 

 

 

반찬들 나왔어여!! 한번 볼까요??

 

고기 싸먹을 상추가 있고

 

 

 

 

 

 

 

 

파저리 ??

제가 용어를 잘 몰라요 ㅜㅜㅜ 이해해주세용...

 

 

 

 

 

 

 

 

콩나물국!!

이거이거 꼭 있어야해요 ㅋㅋㅋ

 

 

 

 

 

 

 

 

고기 찍어먹을 간장이구요 ㅋㅋㅋ

 

 

 

 

 

 

 

 

마늘, 무김치, 쌈장이 있구!!

 

 

 

 

 

 

 

 

셋팅된 마포갈매기 2인분!!

1인분 먼저 넣었어요 ㅎㅎ

그리고 테두리에 둘러진 계란!!

 

전 이게 맛있어서 마포갈매기 좋아요 ㅋㅋㅋ

양은 쫌 적지만 ㅜㅜ

 

 

 

 

 

 

 

 

계란이 빨리 익었으면 좋겠어요!! ㅋㅋ

 

 

 

 

 

 

 

 

고기 익기전 배고파서

기본 찬으로 미리 배를 채웠어요ㅋㅋㅋ

 

 

 

 

 

 

 

 

 

두부, 김치도 한입!!

 

 

 

 

 

 

 

 

기본 찬으로 먹기 참 좋네요 ㅋㅋㅋ

에피타이저로!!

 

 

 

 

 

 

 

 

먹고있다보니 어느새 고기가 익었어요!!

흐흐흐흐흐

맛있었어여 ㅋㅋㅋㅋ

지금 봐도 군침도네용 ㅋㅋ

 

 

 

 

 

 

 

 

 

 

고기 1인분을 다 먹었더니

계란도 거의 다 익었습니다~~!!

 

 

 

 

 

 

 

먹다보니 고기가 모자라서

마포갈비 1인분을 더 시켜서 먹었어요 ㅎㅎㅎ

 

 

 

 

 

 

 

 

 

 

계란이 끝에 바삭바삭 잘 익었어여 ㅋㅋ

 

 

 

 

 

 

 

 

 

 

후식으로는 밥과 냉면을 시켰어요 !!

 

전 냉면을 먹었구요 ㅋㅋ

 

역시 고기후식은 냉면이 짱인거 같아요

 

입가심으로!!

 

 

 

 

 

 

 

 

양도 적당해서 둘이 나눠먹기 딱 좋았어영!! ㅋㅋ

 

 

 

 

 

 

 

 

요즘 고깃집이 많이 생겼는데

마포갈매기는 언제가도 질리지 않아요!! ㅋㅋㅋ

궁동 갈일 있으실때

저녁으로 고기가 땡기실때 

드시기 좋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