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신대송어장 대전송어회 대전송어장 대전외식

 

 

신대송어장 대전송어회 대전송어장 대전외식

 

 

 

 

 

 

 

 

 

대전 송어 싸고 맛있는 집 알고 계신가요??

 

이미 알고 계신 분도 있겠지만

모르셨던 분들을 위해

대전 송어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안영동에 있는 신대송어장입니다!!

 

1kg에 22,000원 정도 해요 ㅋㅋ

 

다른 송어횟집가서 사면 더 비싸던데 여기 안영동은

 

정말 싸고 양도 많고 맛도 좋아요 ~~!!

 

그래서 가족들과 외식하러 가기도 하고

 

포장해갖고와서 먹기도 한답니다 ㅎㅎㅎ

 

 

 

 

 

 

 

 

 

이번엔 집에서 가족들과 같이 먹으려고

포장해갖고왔답니다!! ㅎㅎ

다들 갈 시간은 안되서 갖고왔어요 ㅜㅜㅜ

 

1~2kg 정도 회를 사왔어요 ㅋㅋㅋ

정말 양도 푸짐하고 야채도 많이 주십니당 ㅎㅎㅎ

 

 

 

 

 

 

 

 

 

 

야채도 듬뿍듬뿍 넣어주셨어용 !! ㅋㅋ

 

 

 

 

 

 

 

 

 

탱글탱글하니 맛있어 보이죠~~ ?? ㅋㅋㅋ

 

 

 

 

 

 

 

 

이건 우리집 초장이에요 ㅎㅎㅎ

 

 

 

 

 

 

 

 

기본 찬들 보실까요??

 

고추, 마늘, 콩가루, 와사비, 쌈장??

 

이렇게 들어있구요!!  

 

 

 

 

 

 

 

 

 

 

 

 

 

 

다들 손이 바빠요 ㅋㅋㅋㅋ

많이 배고픈가봐요 ㅋㅋ

 

회를 보면 환장하는 저희 가족입니다 !!

 

 

 

 

 

 

 

 

회에 빠질 수 없는 술!!

 

소주는 별로 안좋아해서

 

맥주랑 또.......... 머먹을꺼 없을까??? 해서

 

냉장고를 뒤졌더니.....

 

 

 

 

 

 

 

 

스파클링 와인이 딱~~~!!!

 

있길래 바로 뜯어서 셋팅했어요 ㅋㅋㅋ

 

 

 

 

 

 

 

 

 

셋팅 완료!!! ㅋㅋㅋ

 

 

 

 

 

 

 

 

 

 

회는 역시!!  초장맛이죠~!!!

저는 회를 잘 먹을줄 몰라서요 ㅜㅜㅜ  

 

이렇게 초장에 찍어먹기도 하고!

 

 

 

 

 

 

 

 

 

그냥 먹기도 하고!! ㅋㅋ

 

 

 

 

 

 

 

 

쌈 싸먹기도 하고!!! ㅋㅋㅋ

 

각자 스타일로 다들 알아서 잘들 먹네요 ㅋㅋㅋㅋ

 

 

 

 

 

 

 

 

 

 

사진으로만 봐도 싱싱해보이죠?? ㅋㅋㅋ

 

저희 가족이 회를 참 좋아해서

 

옥천IC쪽 횟집에서 포장해오기도 하고

 

다른 대전 시내도 가보고 했는데

 

여기가 젤 맛있고 싸고 괜찮을것 같아요!!

 

 

 

 

 

 

 

 

안영동이라 멀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고속도로로 다녀오면 오래 안걸려요 ㅋㅋㅋ

 

금방입니다!!

 

근데 여름에는 회사 상할 수 있으니

꼭꼭 얼음넣어달라고 하셔야해요 ㅎㅎㅎ

 

 

 

 

 

 

 

 

 

 

 

 

 

회가 많이 많이 먹고싶을때!!

 

야채도 많이많이 먹고 싶고

 

대전 근교로 회식하러 가거나 가족끼리 외식할 식당 찾으실때!!

 

안영동 신대송어장 추천합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