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대전둔산동스타벅스 둔산동카페추천 스타벅스메뉴

 

 

 

 

대전둔산동스타벅스 둔산동카페추천 스타벅스메뉴

 

 

 

 

 

 

 

 

 

 

안녕하세요~!

다들 오늘 하늘 보셨어요???

하늘이 너무너무 이뻐요 ㅎㅎㅎ

보기만해도 힐링이 되더라구요 >0<

 

가끔 힘들때 꽃이나 나무 , 하늘을 보면

마음이 편안해져요 ㅋㅋㅋㅋ

 

앗!! ㅜㅜ 손으로 렌즈를 쫌 가렸네요 ...

 

 

 

 

 

 

 

 

둔산동에서 점심을 먹고 카페찾다가

친구가 마침 스타벅스 쿠폰이 있다길래 ㅋㅋㅋㅋㅋ

스벅으로 향했지요 !!  

 

둔산동 전자랜드?? 뒤쪽에 있는 스타벅스로 갔어요 ㅎㅎ

 

↓↓요기요기!!

 

 

 

 

 

 

 

 

 

 

역시 둔산동이라 사람들이 꽤 있네요 ㅋㅋㅋ

줄이 좀 길어요ㅜㅜ

 

 

 

 

 

 

 

 

마침 카운터 줄 선곳 바로 앞에 의자가 있길래

친구랑 여기 앉아서 기다렸지요 ㅋㅋㅋ

 

 

 

 

 

 

 

 

서있기 힘들어서 메뉴판 갖고와서 골랐어여 ㅋㅋㅋㅋ

 

더우니깐 얼음 들어있는 것 중에 .....

녹차 프라프치노!!! 랑 친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정했어여 !!

저는 녹색을 좋아해서

커피집 와서도 거의 녹차종류를 많이 먹어요 ㅋㅋ

 

 

 

 

 

 

 

 

 

 

 

 

 

주문을 하고 !!

 

어디 앉지 ???

괜찮은 자리는 항상 사람이 있어요 ㅜㅜ

쪼~~~기 창가쪽에 앉아야겠다 ㅎㅎㅎ

 

 

 

 

 

 

 

 

오오!!! !

근데 스타벅스에 브런치도 이제 판매하나봐요 !!! ㅋㅋㅋ

저만 몰랐나요 .......

 

제가 스타벅스를 자주 안와서요 .... ㅜㅜㅜ

 

 

 

 

 

 

 

 

신기신기 ㅋㅋ

근데 거의 차마시러 오는 사람이

대부분인거 같아요 ㅎㅎㅎ

스타벅스는 커피집으로 인식이 되있어서

그런것 같죠~~ !!

 

 

 

 

 

 

 

 

 

주문한 커피가 오기전

둘러보니 입구쪽에 텀블러와 커피와

머그잔들이 가득있네요!! ㅋㅋㅋ

 

이 찬장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해요 ㅋㅋㅋ

 

 

 

 

 

 

 

 

 

 

날개컵도 귀엽고 ㅋㅋㅋ

 

 

 

 

 

 

 

 

요것도 귀엽고 ㅋㅋㅋ

 

 

 

 

 

 

 

 

이쁘고 귀여운게 많아서 계속 찍었어요 ㅋㅋㅋ

 

 

 

 

 

 

 

 

 

 

 

 

 

어느새 커피가 나왔어여!! ㅋㅋㅋ

 

밥 먹고와도 항상 커피 먹을 배는

남아있지요 ㅋㅋㅋ  

 

 

 

 

 

 

 

 

 

 

생크림 가득가득 차 있어서 너무 좋아요!!

달달한거 먹으면 기분도 좋고

힘도나고~~~ >0<

 

 

 

 

 

 

 

 

 

 

 

 

 

 

 

 

여유로운 사람들의 모습ㅋㅋ

보기만 해도 너무 행복해요

 

 

 

 

 

 

 

 

멍하니 사람들 구경하는 것도 재미있고

조용히 커피마시며 혼자의 생각을 갖는 것도

너무 좋아요

 

 

 

 

 

 

 

 

 

특히 직장인들에게는 가끔 이렇게

생각하는 시간 갖고 휴식시간을 갖는게

꼭 필요한것 같아요 !!ㅋㅋㅋ

 

 

 

 

 

 

 

 

근데 오늘은 친구와 엄청 수다를 떨었지요 ㅋㅋㅋ

 

 

 

 

 

 

 

얘기하며 먹다보니 저 많은 커피를

벌써 다 먹었네요 ;;;;

 

 

 

 

 

 

 

 

시~~~ 원하게

커피한잔 하실래요 ??

 

요즘은 카페가 곳곳마다 정말 많아요~~~!

 

가끔 이렇게 즐겁게 휴식을 취해보세용 ㅎㅎㅎ

 

어디 괜찮은 카페 있으면 저에게도 소개시켜주세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