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짜파게티 혼밥메뉴 자취생간단요리

 

 

 

짜파게티 혼밥메뉴 자취생간단요리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즐거운 토요일입니다 ~~~ >0<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날씨가 좋아서 나들이 가기도 좋고

가까운 대청호나 아님 장령산휴양림 같은곳 가도

괜찮을것 같아요 ^^

 

 

전 어제 저녁 머 먹을까 하다가

아무리 찾아도 먹을게 없구 해서 .... ㅜ

짜파게티를 사왔어여 ㅋㅋㅋ

 

 

 

 

 

 

 

 

 

짜파게티 종류는 엄청 많았는데

저는 이 농심 짜파게티를 어렸을때부터

계속 먹어서 그런지 ..

다른 건 먹어봤는데도 자꾸 이것만

먹게되요 ㅋㅋㅋ

 

아싸!!  오늘은 1000원도 안되는 돈으로

저녁해결하네요   

 

하하하하하하 ㅎㅎㅎ

 

 

 

이제 짜파게티를 만들어보아요 !!

 

 

 

 

 

 

 

 

다른 분들은 짜파게티 요리법이라고 해서

여러가지 방법 올려놓으신게 있던데

그렇게 해도 좋구요!!

저는 제 스타일로 해먹는게 좋아요 ㅋㅋㅋ

 

요즘은 이런 요리법도 다 공유할 수 있고!!

너무너무 좋아요

정말 유용한거 같아요 ㅎㅎㅎ

새삼 느끼네요 ^^

 

 

 

 

 

 

 

 

 

짜파게티 만드려면 일단 그릇 준비!!

 

 

 

 

 

 

 

 

 

물을 이정도 담고

 

 

 

 

 

 

 

 

 

끓여줍니다 ㅋㅋㅋ

 

 

 

 

 

 

 

 

 

이렇게 팍팍 끓으면 ...

 

 

 

 

 

 

 

 

전 후레이크를 먼저 넣어요 ㅋㅋㅋ

다 자신만의 비법이 있겠지만

저는 이렇게 소스?? 이 후레이크를 먼저 익혀서

먹는게 좋더라구요

 

 

 

 

 

 

 

 

그리고 면을 넣습니다!!

 

 

 

 

 

 

 

 

 

그리고!!

제가 항상 짜파게티 먹을때 한..

4분의 3 정도 먹을때면 느끼해서

많이 못먹었어요ㅜㅜ

 

그래서 이번엔 고추가루를 넣어봤어요 ㅋㅋㅋ

 

 

 

 

 

 

 

 

 

국물요리할때는 고추가루를 조금씩 넣어주면

더 맛있더라구요!

 

역시 한국사람은 무슨 요리를 하든

특히 국물 들어간 요리할때는

이 얼큰하고 시원한 맛이

꼭 있어야 맛있다고 느끼는 것 같아요 ㅋㅋㅋ

 

 

 

 

 

 

 

 

라면을 넣고 뚜껑 닫지 않고

계속 끓여줍니다!!

몇 분정도인지는 모르겠지만. ..

대략 5분 이내 정도??

 

 

 

 

 

 

 

 

그리고 끓일때가 가장 중요해요 ㅋㅋㅋㅋ

끓일때 그냥 놔두면 안되고

이렇게 면을 귀찮게 해줘야해요 !!

 

바깥 바람을 쐬주어 뜨거웠다 시원했다

면을 이렇게 계속 젓가락으로 올렸다 내렸다

해줘야합니다 ~~~!

 

아래 동영상 넣었습니당 ㅋㅋㅋ

 

 

 

 

 

 

 

 

 

제 경험상 이렇게 해주면 훨씬~ ~~

면이 쫄깃쫄깃하고 맛있더라구요 !!

 

제가 예전에 티비에서 보고 계속

이렇게 하게 되었던거 같아요 ㅋㅋㅋ

 

면이 어느 정도 다 끓여졌어요!

 

 

 

 

 

 

 

짜파게티니깐 물을 버려야하는데

이번엔 제가 너무 끓여서

물이 좀 많이 줄어들었어요 ;;;

 

그래서 버릴 물이 없네요 ㅋㅋㅋㅋ

 

 

 

 

 

 

 

 

이 짜파게티할때는 또 중요한게

 

이렇게 물을 어느 정도 남겨줘야해요

 

다 버리면 면이 말라서 맛 없어용!!

 

 

참기름 같은 요 올리브유를 먼저 넣고!!

 

 

 

 

 

 

 

 

 

 

짜파게티 스프를 넣어요!!

저는 이 스프를 넣을때가 가장 좋아요 >0<

왜냐면 이것만 하면 바로 먹을수 있으니깐요 ㅋㅋㅋㅋ

 

 

 

 

 

 

 

 

앗싸앗싸

다 됐어요!!

저녁먹기 참 힘드네요 ㅜㅜㅜ ㅋㅋㅋ

 

 

 

 

 

 

 

 

 

 

 

위 사진이랑 뭐가 다를까요????

 

 

 

 

 

 

 

 

그릇이 바꼈어여 ㅋㅋㅋㅋㅋ

 

무 김치와 겆절이를 준비하고

 

 

 

 

 

 

 

 

 

 

이제 먹으면 됩니다!!!!

제가 해서 참 맛있었답니다 ㅋㅋㅋㅋ

 

맛있게 끓이는 법은 제가 잘 모르겠고 ㅜㅜ

각자 나름의 방법으로 끓이는게 가장

맛있는거 같아요

 

 

 

 

 

 

 

매우매우 간단한 짜파게티 요리 후기였습니다 ㅋㅋㅋ

혼밥요리, 집에서 간단하게 해먹을 요리로 참 좋습니다 ^^

 

오늘은 무슨 저녁을 해먹을까요??

행복한 고민이네용 ㅎㅎㅎ

 

이번주로 즐거운 주말 되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