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한밭대하카타 한밭대일식 대전유성일식

 

 

 

 

 

한밭대하카타 한밭대일식 대전유성일식

 

 

 

 

 

 

 

 

 

 

 

 

 

 

 

 

 

 점심을 먹기 위해 한밭대근처식당을 찾다가

마루 옆에 있는 하카타라는 일식집을 갔습니다~!

 

 자주 이쪽을 지나면서 여기 꼭 가봐야지!! 했는데

이번에 가게되네요 ㅎㅎㅎ

 

 

 

 

 

 

 

 

 

일본, 우동, 소바 식당이에요!!

제가 일식집 무지무지 좋아하는데

딱 제가 원하는 식당이였어요 ㅋㅋㅋ

 

더운 여름에는 밖에서도 먹을수 있구요!!

 

 

 

 

 

 

 

 

 

 

내부는 일반 일식점처럼 크진 않았어요!

오밀조밀 앉을 곳은 다 있었구요 ㅋㅋ

대부분 학생들이 많았어요~~!

 

내부 전체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ㅜㅜ흑흑

 

 

 

 

 

 

 

 

 

 

우동, 소바, 덮밥 중에

부타돈덮밥니꾸우동을 시켰어요 ~~!

 

best 라고 써있어서 자동으로 눈이 갔네요ㅋㅋㅋ

이것도 마케팅의 일종인것 같아요!!

메뉴가 적고 많이 주문하는 메뉴가 기재되있어

메뉴선택 힘들어하는 분들에게는 메뉴고르기 참 좋구요!! ㅎㅎ

 

 

 

 

 

 

 

 

 

메뉴판 뒷면에는 여름특선 메뉴가 있었어요!!

눈꽃냉소바 , 아이스소바 등등

여러가지가 있네요 ㅋㅋ

 

 

 

 

 

 

 

 

주문을 끝낸후 주변을 둘러보니

아기자기하게 음식 그림들이 보이네요~~!

 

 

 

 

 

 

 

 

여긴 반찬도 셀프라서 좋아요 ㅋㅋㅋ

제가 먹고 싶은 만큼 맘껏 가져다 먹을수 있으니깐요 !!

 

근데 숟가락, 젓가락도 셀프에요 ㅋㅋㅋㅋ

책상 서랍 뒤져도 없어요 ㅋㅋㅋ  

 

 

 

 

 

 

 

 

 

 

 

 

 

 

 

 

반찬그릇이에요 ㅋㅋ

정말 귀엽죠??? ㅎㅎ

 

일식집은 이렇게 귀여운 소품?? 이나 그릇들이

많아서 좋아요 ㅋㅋ 찍을것도 많고 볼거리도 많구!!

 

근데 많이 드시는 분들은 오시면 안될것같아요 ㅋㅋㅋ

반찬그릇보고 되돌아가실듯요

 

 

 

 

 

 

 

 

 

크게 찍어서 그렇지 그릇 엄청 작았어요!! ㅋㅋ

손바닥 만큼!!

 

 

 

 

 

 

 

 

 

제가 시킨 부타돈덮밥이 나왔어여!!

역시 매끼는 밥을 먹어야되요 ㅋㅋ

우동으로는 배가 안차거든요 ~~~!

 

고기 가득한 덮밥과 유부초밥, 그리고

반숙된 계란우동국물이 나와요

 

 

 

 

 

 

 

 

 

 

 

 

 

 

유부초밥은 2개니깐 1개씩 나눠먹으면 되겠네요!

딱 좋아요 ㅋㅋ

 

 

 

 

 

 

 

 

 

 

 

반숙 계란은 어떻게 먹는걸까요??

 

 

 

 

 

 

 

 

이렇게 밥에 넣어서 먹습니다 ㅋㅋㅋㅋ

저는 이렇게 계란 직접 넣어서 먹는건 처음이라서

모르고 걍 밥 먹다가 일행이 알려줘서

중간에 넣었어요 ㅎㅎㅎ

하하하 ;;;

 

 

 

 

 

 

 

 

역시 계란 넣으니깐 훨씬 맛있어요!!

 

 

 

 

 

  

 

 

 

 

 

고기랑 같이 먹으니 참 맛있네요!!

 

 

 

 

 

 

 

 

 

니꾸우동도 맛을 볼까요??

일본식 수저는 참 특이하게 생겼어요 ㅋㅋㅋ

먹기가 쫌 힘들어요 ㅋㅋ

 

 

 

 

 

 

 

 

 

 

 

 일반 우동맛인데.....

그 특유의 향이 있어요!!!

일본식 음식 매우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척 좋아하실거에요 ㅋㅋ

 

근데 저는 토종 한국입맛이라 ㅜㅜ 향이 좀 강했어요

같이 온 일행은 한그릇 뚝딱 해치웠네요 ㅋㅋ

일본음식 매우 좋아하는 분이에요

 

 

 

 

 

 

 

 

 

 

 

 

  

덮밥먹고 유부초밥 한입!!

 

 

 

 

 

 

 

 

이 유부초밥 크기가 엄청 컸어요!!

 

일반 숟가락의 2개 크기에요 ㅋㅋㅋ

 

신기해서 비교샷 올렸어요 ㅎㅎㅎ

 

 

 

 

 

 

 

 

크기가 커서 싱거울줄 알았는데!!

 더 맛있어요 ㅋㅋㅋ

간도 딱 맞고 제 입에 딱 맞네요~~~!

 

 

 

 

 

 

 

 

 

다음엔 소바를 먹어봐야겠어요!!

또 가고 싶은 한밭대일식집이였습니다~~!

일식이 땡기는날?? 

하카타로 오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