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송촌동탐앤탐스 대전송촌동카페 카페추천 탐앤탐스메뉴

 

 

 

 

송촌동탐앤탐스 대전송촌동카페 카페추천 탐앤탐스메뉴

 

 

 

 

 

 

 

 

 

 

안녕하세요~!

송촌동에 친구 만나러갔다가

밥을 먹고 넓직하고 편한 탐앤탐스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ㅎㅎ

 

여러 다른 카페도 많지만

탐앤탐스가 넓고! 주차공간도 있고

의자도 푹신해서 좋아요 ㅋㅋㅋ  

 

 

 

 

 

 

 

1층이 주차장이고 2층,3층이 카페에요 !!

탐탐이 무지 넓기 때문에 아예 1층 전체를 주차장으로

만든거 같아요 하지만 ....

이곳 탐탐은 항상 사람이 많기 때문에

주차할 곳이 없어요 ㅜㅜ

 

쪼~~기 보시면 자리가 있는데

제가 갔을땐 없었어요 ㅎㅎㅎ

 

 

 

 

 

 

주차공간이 있다면 주차를 하시고

저쪽 1층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서 2층 올라가셔도되고

 

 

 

 

 

 

아니면 이쪽 계단으로 올라가셔도 됩니당 ㅎㅎ

저희는 당연히!! 1층 엘리베이터를 이용했답니다 ㅋㅋㅋ

카페 간 날은 특히 더워서 많이 못걷겠더라구요... ;;;

 

 

 

 

 

 

올라가면서

나무가 멋있어서 한 컷 찍었어요!! ㅋㅋ

 

 

 

 

 

 

카페 입구 도착!!

 

송촌동 탐탐은 쉬는날 없고

오전11시~새벽3시까지 영업하기 때문에

늦게까지 있을 수 있어요 ㅎㅎ

참고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더워서 저희는 시원한 블루베리스무디

카페모카 ?? 를 시켰습니다ㅋㅋ

 

 

 

 

 

 

메뉴 찍었는데 잘 안나왔네요 ㅜㅜㅜ

 

 

 

 

 

 

조각케익과 음료도 판매하구요 ㅋㅋ

 

 

 

 

 

 

레볼루션/ 코코넛워터?? 도 판매되고 있었어요!!

이 병째도 판매하는 건 아니구요 ㅋㅋㅋ

 

 

 

 

 

 

탐탐 프레즐입니당

 

 

 

 

 

 

탐앤탐스 브레드 신메뉴입니다 ㅎㅎ

 

 

 

 

 

 

텀블러 구경 ㅋㅋㅋ

 

 

 

 

 

 

 

 

사람이 참 많았어요 ㅋㅋ

제가 주말에 가서 그런가봐요 ㅎㅎ

 

 

 

 

 

 

좋은 명당자리는 역시 ㅜㅜ

이미 사람이 있네요

 

 

 

 

 

 

 

밖에는 테라스도 있었어요 ㅋㅋㅋ

근데 더워서 한사람도 없네여

역시 여름에는 시원한 카페가 짱이에요~~~ >0<

 

 

 

 

 

 

저희가 시킨 음료가 나왔어요!!

 

 

 

 

 

 

음료가 나오자마자

우리의 수다가 시작됐어요!!!

 

1시부터 거의 6시까지 있었던거 같아요 ㅋㅋㅋ

얘기하다보면 시간가는줄 몰라요~~~

히힛

 

 

 

 

 

 

 

 

 

 

이곳 탐앤탐스는

2층보다 3층이 정말 좋아요!! ㅋㅋㅋ

여기 3층 가보려고 오시는 분들도

꽤 있을꺼에요~~

 

 

 

 

 

 

마치 키즈카페??? 같은 느낌이 나는 곳이에요 ㅋㅋㅋ

애들도 좋아하구

의자도 푹신푹신 편하구요 ㅋㅋ

 

 

 

 

 

 

이렇게 의자도 이쁘고

신기해요~~~~ !!!

 

 

 

 

 

 

여기가 우리 회사라면 좋겠어요 >0<

 

 

 

 

 

 

사람이 많아서 사진은 많이 못찍었어요 ㅜㅜ

그래도 분위기는 느껴지시죠??

 

이제 그만 구경하고

우리 자리가 있는 2층으로 내려가야해요 ㅋㅋㅋ

내려가면서 또 한컷!!

계단은 항상 조심조심하셔야해요!!

특히 아이나 임산부들은 더 조심조심하세용

 

 

 

 

 

 

 

얘기하고 음료 마시다가 화장실 구경겸

갔다왔는데..

여긴 화장실도 좋네요!! ㅋㅋㅋ

 

 

 

 

 

 

세면대도 이뿌죠 ?? ㅎㅎㅎ

이렇게 화장실 좋은 카페는

더 자주자주 가고싶어요

 

 

 

 

 

 

화장실에 비데도 있어요 >0<

너무 좋아용!! ㅋㅋㅋ

 

 

 

 

 

 

이상 송촌동 탐앤탐스였습니당~~~!!

커피도 맛있고 화장실도 좋고

특히!! 푹신푹신 편안하고

탐탐으로 쉬러 오세용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