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송촌동보보로 송촌동빵집 대전빵집

 

송촌동보보로 송촌동빵집 대전빵집

 

 

 

 

 

 

 

 

 

 

 

 

안녕하세요~!

시원한 아침이네요ㅎㅎ

오늘 비가 와서 그런가 많이 덥지도 않고

딱 좋은 날씨에요 >0<

 

 

 

 

 

 

주말에 송촌동 다니면서

여러곳 많이 갔어용 ㅋㅋㅋ

밥도 먹고 카페도 가고

또 빵집도 갔었어요 ㅜㅜ

참 잘 먹죠

 

친구가 맛있다고 해서 들어가봤는데

사람도 많고 괜찮더라구요 ㅋㅋㅋ

 

바로 보보로베이커리입니다~!

 

 

 

 

 

 

국가대표 제과 기능장의 집이라고 해요!!

더 기대되네요 ㅋㅋ

일반 체인점은 아닌 것 같고

개인적으로 운영하시는 베이커리 같았어요!!

 

 

 

 

 

 

밖에는 카페처럼

앉아서 먹을수 있는 테라스도 있었어요 ㅎㅎㅎ

요기요기 괜찮죠 ~~ ??

그날따라 햇빛도 잘 들어서

사진이 일케 예쁘게 나왔네요 ^^

좀 흐리긴 하지만요 ㅜㅜ

 

 

 

 

 

 

베이커리 안으로 들어가보니

안쪽에도 테이블이 여러개 있어서

앉아서 먹어도 참 괜찮겠다 싶었어요 ㅎㅎ

 

 

 

 

 

 

진짜 여기만 보면 카페같지 않나요 ~~ ??

 

 

 

 

 

 

베이커리 내부 모습이에요 ㅎㅎ

분위기도 괜찮죠 ?? ㅋㅋㅋ

 

 

 

 

 

 

들어가자마자 빵 담을 접시를 찾았어요 ㅋㅋㅋ

 

 

 

 

 

 

여기 정말 맛있는 빵집 같았어요!!

시식코너가 따로 있는것 보면

그래도 맛있고 인기도 많기 때문에 있는 경우가

많았거든요 ㅋㅋㅋ 대전성심당처럼요!!

 

 

 

 

 

 

거의 빵마다 시식빵이 따로 있어서

하나하나 다 먹어본거 같아요 ㅋㅋㅋ

 

 

 

 

 

 

이 빵은 이름도 귀엽죠 ㅋㅋㅋ

검정고무신이래요 ㅋㅋㅋㅋ

진짜 고무신처럼 생겼어요 ㅎㅎㅎ

 

 

 

 

 

 

 

커피 종류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

커피가 엄청 저렴하더라구요!!

카페 안가고 여기서 먹어도 될걸 그랬어여 ㅋㅋㅋ

 

 

 

 

 

 

여러가지 케익들도 있었어용!! ㅎㅎㅎ

 

 

 

 

 

 

이거 너무 귀엽지 않나용 ㅋㅋㅋ

특히 오른쪽 눈 감고 있는 양!!

 

 

 

 

 

 

케익옆에는 롤케익이 진열되있었어요

짧고 두꺼운 편이라서 먹기도 좋고

맛도 괜찮아 보였어요!!

순간 이 롤케익을 살까 생각도 했었어요 ㅋㅋㅋ

 

 

 

 

 

 

마카롱도 있었구요!! ㅋㅋ

 

 

 

 

 

 

오후라서 그런지 샌드위치

다 팔렸어요 ㅋㅋㅋ 인기쟁이!!

빵집 샌드위치는 정말 맛있어요!!

밥 대용으로 먹기도 좋고 간식으로 먹기에도 딱이에요!!

 

 

 

 

 

 

봄쑥 마들렌

이건 은메달 수상작이라고 해요!!

수상작이면 엄청 맛있겠네요!

근데 눈으로만 보고 사진 않았어요 ㅋㅋ

 

 

 

 

 

 

수제쨈도 있었어요 ㅋㅋ

요거트에 넣어서 먹어도 되구

빵에 발라먹어도 좋겠네요 ㅎㅎ

 

 

 

 

 

 

많이 먹고 싶을때!!

이렇게 많이 담겨있는 빵 구매하심 될것같구요 ㅎㅎ

 

 

 

 

 

 

옥수수식빵, 레드와인 식빵???

특히 한거 많네요!!

곡물식빵!!!  엄마가 좋아하시는건데 ㅋㅋㅋㅋ

 

 

 

 

 

 

 

쿠키도 있구요 ㅋㅋㅋ

 

 

 

 

 

 

인절미 찰떡빵

이것도 맛있었어요 ㅎㅎ

사실 정확히 기억은 잘 안나요 ㅜㅜ

 

 

 

 

 

 

체인점 빵도 맛있지만

확실히 개인베이커리 빵이 더 맛있는거 같아요 ㅋㅋㅋ

더 정성을 쏟아 만드셔서 그런가???

 

 

 

 

 

 

전 이 못난이빵을 샀어요 델리볼???

맨 아래 빵이요 ㅋㅋㅋ

못생긴게 더 맛있거든요!!  

 

 

 

 

 

 

 

이런 긴 빵도 부드러워서 먹기 괜찮아요 ㅋㅋㅋ

우유랑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한 손 가득 빵을 사갖고나왔어요 ㅋㅋㅋ

먹고 가긴 좀 배불러서 못먹고

집가서 먹으려고 엄청 샀어요 !!  

 

이건 간식이고 저녁을 또 따로 먹을거에요

 

 

 

 

 

 

 

송촌동 보보로베이커리 오셔서

빵 시식하시고 맛있는 빵

많이 사가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