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대전시청쌈밥 황토우렁쌈밥 둔산동쌈밥

 

 

 

대전시청쌈밥 황토우렁쌈밥 둔산동쌈밥

 

 

 

 

 

 

 

 

 

 

 

 

안녕하세요~!

저녁쯤 둔산동 을지병원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병원 뒤쪽에 쌈밥집이 있어

저녁을 먹고 왔습니다 ㅎㅎ

 

역시 저녁은 밥을 먹어야죠!! ㅋㅋ

 

 

 

 

 

 

을지병원 후문쪽 ?? 쪽문으로 나와서

주차장 지나서 보면

황토우렁쌈밥 식당이 있어요 ㅎㅎ

예전에 한번 와봤는데 맛있더라구요 ㅋㅋ

 

 

 

 

 

 

식당 안쪽은 크게 좌식공간

입식공간 이렇게 나뉘어져 있었어요!!

 

 

 

 

 

 

 

 

좌식은 불편해서 입식자리로 앉았어요 ㅎㅎ

 

 

 

 

 

 

우렁쌈밥외에도 생오리로스, 삼겹살

우렁해물파전도 있고 여러가지 메뉴가 있었는데

저희는 간단한 쌈밥이 땡겨서 우렁쌈밥 2인분 시켰어요 ㅋㅋ

 

 

 

 

 

 

주문한지 별로 안되서

금방 반찬 셋팅 해주셨어용 ㅎㅎ

 

반찬 갯수 세보니 쌈장이랑 고기빼고

12개였어요!!

7,000원에 이정도면 먹기 참 괜찮죠 ㅋㅋㅋ  

 

 

 

 

 

 

 

 

 

자세히 봤더니

두부, 콩나물, 김무침이 있었고

 

 

 

 

 

 

오이소박이, 오뎅, 묵, 양배추삶은거/쌈장

 

 

 

 

 

 

우렁쌈장, 불고기, 진미채???

 

 

 

 

 

 

그리고 생선도 나오구요!!

고등어조림이에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된장국 !!

밥엔 역시 국이 있어야해요

 

 

 

 

 

 

불고기가 정말 맛있었어요!!

밥도둑이에요 ㅎㅎ

밥 한 그릇 뚝딱 해치웠어용 ㅋㅋㅋ

 

 

 

 

 

 

우렁쌈장도 맛있었는데

좀 짰어요 ㅜㅜ

 

 

 

 

 

 

짜서 그런지 음료수가 땡겨서

 환타를 시켰어용 ㅋㅋㅋ

 

 

 

 

 

 

 

 

한식이 땡기는 날에

황토우렁쌈밥 가셔서 쌈밥 드셔보세용~~

가족과 외식하기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