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해독주스 디톡스다이어트 천연주스 디톡스주스

 

 

 

 

 

해독주스 디톡스다이어트 천연주스 디톡스주스

 

 

 

 

 

 

 

 

 

 안녕하세요~!

여름을 위해 다이어트준비할 시기에요 ㅋㅋㅋ

운동은 해야하는데 ㅜㅜ

몸이 안따라주고 ....

 

그래서 어떻게 할까 고민하는 중!!

제가 잘 가는 떡케이크집에서

디톡스주스를 판다길래 먹어보았어요!!

 

 

 

 

 

 

 

 

 

 

노은동 열매마을6단지 상가에 있는 "다인" 이라는

커피, 떡케이크 전문점이에요 ㅎㅎㅎ  

커피떡케이크 등 여러가지를 판매하더라구요!!

 

 

 

 

 

 

 

 

가게가 참 이쁘죠 ㅎㅎㅎ

이런 아기자기한 의자도 있구용 ㅎㅎ

 

 

 

 

 

 

안에서는 앙금플라워떡케이크

수강을 하고 있네요 ㅋㅋ

엄청 재밌겠어요!! 그 이쁜 떡케이크를 제가

직접 만들 수 있다면 너무너무 좋을거같아요 !! >0<  

 

 

 

 

 

 

자!! 본론으로 들어가서 ㅋㅋ

디톡스주스가 무엇인지

뭐가 좋은지 볼까요 ~~??

 

<디톡스의 장점>

1. 100%과일, 채소만 들어가고

2. 다이어트에 좋고

3. 노폐물 배출도 잘되고!

4. 피를 맑게 한다고 합니다 ㅎㅎㅎ  

 

 

 

 

 

 

디톡스라는 말을 인터넷에서만 들어봤지

직접 먹어본적은 처음인데

일케 좋은 점이 많은지 몰랐네용 ㅋㅋ

 

 

 

 

 

 

과일, 채소를 재료로 하여

이 녹즙기를 이용해 갈아줍니다~~!!

 

 

 

 

 

 

쭉쭉 잘 나오죠~???

 

 

 

 

 

 

 

디톡스에는 어떤 재료들이 들어갈까요 ??

 

<1번>

Pineapple 파인애플
Apple 사과
Lemon 레몬
Red cabbage 적양배추
Beet 비트
Lemon 레몬
200ml
100% Juice

 

 

 

 

 

 

완성!!

 

위에 빨간 비트가 들어가서 그런지

색이 빨강색이 되었네요~~!!

 

 

 

 

 

 

<2번>

Apple 사과
Grapefruit 자몽
Carrot 당근

200ml
100% Juice

 

 

 

 

 

 

 

 

사과, 자몽, 당근주스 완성!!

 

 

 

 

 

 

<3번>

Apple 사과
Lemon 레몬
Cucumber 오이
Kale 케일
Spinach 시금치
Celeri 샐러리

200ml
100% Juice

 

 

 

 

 

 

 

 

 

 

<4번>

Green grape 청포도
Kiwi 키위
Lemon 레몬
Kale 케일
Cucumber 오이


200ml
100% Juice

 

 

 

 

 

 

 

모양새는 이 청포도 주스가 가장 먹음직스러워요!

제가 좋아하는 청포도가 들어가거든요 ㅋㅋㅋ   

 

 

 

 

 

 

마지막 디톡스도 완성!!

 

 

 

 

 

 

저는 개인적으로 비트가 들어간 1번 주스

가장 맛있었어요 ㅋㅋ

건강에 좋은 건 맛이 없다고 하는데

이 디톡스 주스는 맛까지 끝내줘여!!

 

 

 

 

 

 

 

몸속 노폐물을 빼주는 천연주스이기 때문에

위나 장이 안좋으셨던 분들은 처음에

울렁거려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근데 좋아지는 과정이니깐

꾸~~준히 먹으면 몸속 노폐물이 쫙 빠지고 

몸이 가벼워진다고 합니다 ㅋㅋㅋ   

 

그리고!!

이 주스를 먹으면 식욕이 없어져요 ㅋㅋㅋ

 

그래서 다이어트 필요하시거나

위나 장이 안좋은 분들에게는

먹으면서 살빼는 이 디톡스주스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