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대전근교드라이브 만인산자연휴양림 봉이호떡

 

 

 

 

 

 

대전근교드라이브 만인산자연휴양림 봉이호떡

 

 

 

 

 

 

 

 

 

 

 

안녕하세요^^

여름이 시작되면서 요새 정말 더워졌는데요~

아직 한여름은 아니라서 차타고 드라이브가기 딱 좋은 날씨같아요ㅎㅎ

그래서 오늘은 대전근교에 드라이브다녀오기 좋은곳을 소개해드릴까해요~

 

 

 

 

 

 

 

바로 만인산자연휴양림으로 가는 코스인데요~

주소지는 대전 동구이지만 대전 시내에서는 30~40KM를 가야하고

실제로는 중부대학교가 위치한 금산군 추부면에서 가까워요.

고속도로를 타지 마시고 국도로 가셔야 꽤 좋은 경치들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 가뭄때문에 말이 많은데요.

이번주는 소나기가 찔금찔금 몇번 왔어요!

비좀 확 내렸으면 좋겠는데 말이죠ㅠㅠ

가는길에 소나기에 젖어 더 운치있는 드라이브가 된것 같네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휴양림 입구를 보면 이렇게 휴게소가 있습니다.

이곳에 오늘의 목적지 봉이호떡이 있어요!

 

 

 

 

 

 

 

 

손님이 항상 많은곳이라 야외 테이블이 많이 비치되어있는데요~

좀전에 소나기로 다 젖어서 아무도 없네요ㅎㅎㅎ

 

 

 

 

 

 

 

 

휴양림에서 설치한게 아닌 봉이호떡의 테이블이라서

가지고 온 음식은 드실수 없다는 푯말이 사방에 많이 있어요~

 

 

 

 

 

 

 

 

등산로 말고도 봉이호떡쪽에 숲속자연탐방로라고 데크가 있는데

한번쯤 걸어볼만 한것 같습니다~~

저는 저번에 가보았기에 패스!

 

 

 

 

 

 

 

 

메뉴는 딱 세가지.

봉이호떡가래떡. 그리고 어묵이에요.

카드결제하실 분들은 안쪽에 카페에서 결제하고 영수증을 보여주시면 된답니다^^

 

 

 

 

 

 

 

 

쉴새없이 구워지는 호떡이에요ㅎㅎㅎ

 

 

 

 

 

 

 

 

옆쪽엔 이렇게 어묵을 판매하고 있어요.

평범해 보이지만 깊은 맛이 나는 어묵입니다.

양도 출중해서 여럿이 가면 하나정도는 꼭 주문해서 같이 먹으면 좋아요^^

 

 

 

 

 

 

 

 

봉이호떡과 어묵 그리고 가래떡을 주문했어요^^

 

 

 

 

 

 

 

 

가래떡은 그냥 가래떡이에요!

꿀을 발라먹으면 더 맛있을거 같지만 그냥 먹어도 나쁘진않아요~

 

 

 

 

 

 

 

 

어묵은 고춧가루가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넣어드실수있어요.

칼칼한게 좋아서 조금 넣으려다가 너무 많이 넣어버렸네요ㅠㅠ

 

 

 

 

 

 

 

 

평범한 어묵같지만 이곳 어묵은 깊은맛이 나요.

어묵 국물도 정말 대박이구요~~

맑은 산속공기와 함께 먹는 어묵이라 그런걸까요?

 

 

 

 

 

 

 

 

 

 

메인메뉴인 호떡입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엔 꿀이 많이 들어있어

영동지방의 씨앗호떡과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될것같네요^^

 

 

 

 

 

 

 

 

 

 

대전근교드라이브코스로 대전사람이라면 모르는분들이 없을정도로

유명한 만인산자연휴양림 봉이호떡!

저는 이렇게 목적있는 드라이브가 좋더라구요~

날씨도 좋은 주말에 봉이호떡 먹으러 짧은 드라이브 코스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