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은행동포장마차 대전이색데이트 쿵스게임랜드

 

 

 

 

은행동포장마차 대전이색데이트 쿵스게임랜드

 

 

 

   

 

 

 

안녕하세요~!

주말에 포장마차 가락국수가 너무너무 먹고싶어서

은행동 목척교 포장마차에 갔다왔어요 >0<

가끔 이렇게 포장마차 국수가 땡기는 날이 있어요!

저녁에는 날씨가 선선해서 나가기 딱 좋더라구요 ㅎㅎ

 

 

 

 

 

 

목척교옆 포장마차 부근에 차를 댈 수 있어

이렇게 주차를 하고 포장마차로 향했습니다~!

 

 

 

 

 

 

가장 먼저 보이는 포장마차집으로 들어갔습니다~!

포장마차 이름이 있네요!! 이건 오늘 처음 알았어요 ㅋㅋ

저희가 갔던 곳은 대전가락국수집이었어요 ㅎㅎ

 

 

메뉴는 이렇게 5가지가 있어요!!

<꼬마김밥, 우동, 잔치국수, 오뎅, 토스트>

 

 

 

 

 

 

영업시간은 저녁 5시부터 새벽 2시30분까지니

참고하심 될 것 같습니다 ㅎㅎ

매주 수, 목요일은 쉰다고 하네요!!

 

 

 

 

 

저희는 들어가자마자 가락국수(잔치국수) 2개를

시키고 잔치국수로는 부족해서 꼬마김밥 2개를

더 시켰답니다 ㅎㅎ

토스트도 맛있어보여서 시킬까했지만

참았어요 ㅋㅋ

 

 

 

 

 

 

잔치국수 2개가 금방 나왔어요!!

 

 

 

 

 

고추장도 들어가있어

더 먹음직스러웠어요 ㅋㅋㅋ  

 

 

 

 

 

오뎅도 있구요 ㅎㅎ

 

 

 

 

 

국수 한입 먹어볼까요~~~!!

배고파서 그런지 잘 넘어가네요 ㅋㅋㅋ

 

 

 

 

 

 

국수 먹다보니 꼬마김밥이 나왔어요 >0<

역시 국수 1개로는 모자라여모자라 ㅋㅋ

 

 

 

 

 

 

모양새도 너무 정갈하고 이쁘지요?? ㅎㅎ

 

 

 

 

 

 

 

 

꼬마김밥은 총 15개에요 ㅋㅋ

엄청 작은데 단무지, 당근, 시금치?? 등등

꽤 여러가지가 들어가있었어요 ㅎㅎ

 

윤기나는거 보세요 ㅋㅋㅋ

 

 

 

 

 

 

 

 

고추장에 찍어먹으면

더더 맛있답니다~~~

 

 

 

 

 

 

 

김밥과 국수를 먹은 후 소화시킬겸

은행동 으능정이로 놀러갔었어요 ㅋㅋ

 

 

 

 

 

 

매우 오랜만에 보는 스카이타워 ㅋㅋㅋ

이름이 이게 맞는지 모르겠어요 ㅜㅜ

스카이타워 아래에는 카메라가 있어서

은행동 지나가는 사람들의 모습이

위 전광판??에 나왔어요 ㅋㅋ

 

아래 화면에 사람들 나오는거 보이시죠 ?? ㅎㅎㅎ

 

 

 

 

 

 

 

 

스카이타워 구경하다가 어디갈까

둘러보다가 패션앤비 4층에 게임장이 있다고 해서

올라갔습니다~~!

 

역시 은행동은 젊은 사람들이 많이와서 그런가

이렇게 놀거리가 많네요 ㅋㅋ

 

 

 

 

 

 

4층 올라가보니 !!!

정말 여러가지 게임기와 사격놀이, 다트, VR

다양한 놀거리들이 있었습니다 ㅎㅎ

제가 그동안 오락실에서 봤던 게임기들이

다 있었어요 ㅋㅋㅋ

 

 

 

 

 

 

 

 

 

 

이곳은 동전이나 지폐를 바로바로 넣고

하는것도 있었지만 아래 기계에서

티켓을 구매해서 이용하는 방식이었어요!

 

 

 

 

 

 

뭘 할까 둘러보다가!!

딴데서는 보지못한 양궁??? 이 있어 바로

티켓을 구매했답니다 ㅋㅋㅋ  

오오오오오

 

올림픽할때 선수들이 양궁하는거 보면서

진짜 해보고 싶었는뎅 ㅋㅋㅋ

여기 이런것도 있고 정말 좋네용 ♥

 

 

 

 

 

 

커플/가족 행사

세트로 이용할 수도 있어요!!

세트 이용하면 더 저렴합니다 ㅎㅎ

 

이런 행사가 있어서 그런지

커플들도 많았지만 가족끼리, 부부끼리도

많이 오셨어요 ㅋㅋㅋ 보기좋았어요 정말 >0<

 

 

 

 

 

 

드디어 양궁 도전!!

근데... 이게 생각보다 매우 어렵더라구요 ....

활 땡기는것도 쉽지 않구요 ㅜㅜ

 

 

 

 

 

 

나름 땡긴다고 떙겼는데 ..

포즈도 잘 안나오고 ㅋㅋ

과녁쪽은 당연히 못맞추고

남의 과녁에 막 쏘고 ㅋㅋㅋㅋ

 

 

 

 

 

 

 

 

하하하 ;;;

마지막 발까지 과녁에 하나도 안들어갔네요 ㅜㅜ

다음에 또 도전할꺼에요!!!

 

 

 

 

 

 

그 다음은 사격!!!

이건 다른 곳에서도 많이 봤던 거에요!! ㅋㅋㅋ

사격만큼은 잘할수있어요 ㅋㅋ

제가 은근히 잘하더라구요 ㅎㅎㅎ

 

총쏘는건 못찍었는데

생각만큼 사격도 잘 안됬네요 ;;;;

하하하

 

 

 

 

 

 

탑 드리프트!!

이것도 재밌어보였어요 ㅋㅋ

 

 

 

 

 

 

 

 

사격 다음으로 쉽게 할 수 있는

농구를 했지요 ㅋㅋ

전 530점?? 정도 나왔던거같아요 ㅎㅎ

 

 

 

 

 

 

아래 사진에 보이는 탁구놀이?? 이거이거

진짜 재밌어요 ㅋㅋㅋ

오락실가면 꼭 하는 거!!

 

 

 

 

 

 

펌프도 하고 싶었지만 ㅋㅋㅋ

몸이 잘 안따라줘서 못했어요 ㅎㅎ

 

 

 

 

 

미우새(미운우리새끼)에서 박수홍씨가

다트기계 재밌다고 한게 생각이 나서

저도 해봤지요 ㅋㅋㅋ

 

근데 ... 저 진짜 게임에는 소질이 없나봐요 ㅜㅜ

이것도 점수내기가 쉽지가 않았어요 ...하악

 

 

 

 

 

오랜만에 오락실에서 여러가지 게임하며

놀다보니 시간가는줄 몰랐네요 ㅋㅋㅋ

가끔 이렇게 노는 것도 재밌네요 ㅎㅎㅎ

 

나이 상관없이 은행동 게임방에 놀러오세요~~

스트레스 해소도 되구

데이트코스로도 좋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