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백종원원조쌈밥 대전송촌동쌈밥 송촌동백종원쌈밥

 

 

 

 

백종원원조쌈밥 대전송촌동쌈밥 송촌동백종원쌈밥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 매우 좋아용 >0<

친구가 사는 송촌동에 놀러갔다가

백종원의 원조쌈밥집이 맛있다고 해서

점심먹고 왔습니다 ㅎㅎ

 

음... 위치는 제가 설명드리기 어렵고

위에 지도 첨부해놨습니당 ㅎㅎ

 

 

 

 

 

 

가장 메인에 있는 정식메뉴

쌈밥정식 2인시켰습니다!!

가장 위에 있는게 가장 맛있는거에요 ㅋㅋㅋ

제 기준으로는요 ㅎㅎㅎ

 

 

 

 

 

 

점심때라서 그런지 자리가 꽤 찼어요!!

거의 가족단위로 많이 오시는거 같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식당 분위기도 밝고 좋아요

 

 

 

 

 

 

좌식테이블도 있어서 가족끼리 회식하기도 좋아요!!

 

 

 

 

 

 

주문하자마자 엄청 여러가지 종류의

이 먼저 나왔어요!

 

 

 

 

 

 

그리고 대패!!

간장에 절인거 ㅋㅋㅋ

전 달달하고 간간한거 좋아하는데

딱 좋아요!!

 

 

 

 

 

 

대패는 금방 익으니깐 더 좋고!!

 

 

 

 

 

 

 

쌈밥집이라 그런지 역시!!!

반찬많아요 ㅋㅋ

대략 ... 쌈장 포함해서 11정도 있었어요

 

 

 

 

 

 

가장 중요한 !!!

제가 젤 좋아하는거라서

사진도 젤 크게 찍었어요

 

 

 

 

 

 

기본 쌈장!!

 다른데도 그렇겠지만 진짜 요 ㅜㅜ

그래서 정말 조금씩 먹었어요

 

 

 

 

 

 

 

그리고 이건 추가로 주문해야 나오는 반찬이에요~!

"고기쌈장3,000원입니다!!

 

이 반찬 추가하기 진짜 잘한거 같아요.

이게 정말 맛있었어요 >0<

인 반찬이였어요 !!!

 

 

 

 

 

 

 

또 중요한 국물!!

된장찌개 ㅋㅋㅋ

 

 

 

 

 

 

 

무와 같이 조린 생선(고등어)

 

 

 

 

 

 

고추반찬

 

 

 

 

 

 

방울토마토랑 삶은 배추??

저는 잘 안먹는거라서 잘 모르겠네요 ㅜㅜ

 

 

 

 

 

 

메인 음식 고기가 거의 익었어요!!

 

 

 

 

 

 

굽기 바빠서 반찬만 찍고

고기 먹는건 못찍었네요 .... 흑흑 ㅜㅜ

그만큼 맛있답니다!!

 

 

 

 

 

 

또 제가 좋아하는 피클 !!

 

 

 

 

 

 

가지무침이랑 버섯무침 

 

 

 

 

 

 

시금치!!

 

 

 

 

 

 

장조림

 

 

 

 

 

 

고기와 같이 먹을 파저리!!

 

 

 

 

 

 

고기와 같이 싸먹으면 맛이 끝내주는 명이나물!!

 

 

 

 

 

 

밥 거의 다 먹고 문쪽을 보니

누룽지 프코너가 있었어요!!  

 

 

 

 

 

 

밥 먹은 뒤 깔끔하게 누룽지 한그릇 좋아용!!

예전엔 밥 먹고 너무 불러서 후식이나 커피같은것도

당연히 못먹었는데..

요즘은 위가 늘어나서 그런가 ㅜㅜ

누룽지, 커피, 빵 등 다 잘 먹고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친구하나 나 하나 ㅋㅋㅋ

 

 

 

 

 

 

그냥 먹어도 맛있고

옆에 장넣고 먹어도 맛나요!!

 

 

 

 

 

 

 

누룽지안에 있는 밥과 같이 먹어야

맛있어용 >0<

아래 검은건 쫌 탄거에요/ 이상한거 아니랍니다!! ㅋㅋ

 

 

 

 

 

 

저는 백종원 쌈밥집이라는거 몰랐는데

꽤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ㅋㅋ

확실히 맛나요ㅎㅎ

고기 + 밥 + 된장찌개 + 고기쌈장

오늘 땡기시면 바로 댕겨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