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유성숯불닭갈비 장대동빨간부뚜막닭갈비 저녁메뉴추천

 

 

 

유성숯불닭갈비 장대동빨간부뚜막닭갈비 저녁메뉴추천

 

 

 

 

 

 

 

 

안녕하세요~!

불금 잘 보내셨나요??

어제 저녁에 날씨도 좋고 선선하니~~

술한잔하기 딱 좋았지요!! ㅎㅎ

 

 

 

 

 

 

유성 장대동 근처로 산책겸 저녁먹으러 나갔다가

숯불닭갈비 간판이 보여 고민끝에 들어갔습니다!

 

 

 

 

 

 

 

빨간부뚜막 닭갈비 라는 가게였어요!

체인점인가요??

저는 처음 보는 닭갈비집이었어요 ㅋㅋ

5.5닭갈비나 아리랑??닭갈비 이런 체인점만

가봤었거든요.

 

 

 

 

 

 

요일 밤이라서 그런지 차도 많고

사람도 많고 ㅋㅋㅋ

 

 

 

 

 

 

입구에 안주 이벤트라는 입간판이 걸려있었어요!

닭갈비만 파는 줄 알았는데 여러가지

많은 안주가 있는거 같네요 ㅋㅋ

 

 

 

 

 

 

 

저희가 갔을땐 한 테이블만 사람이 있었어요 ㅋㅋ

앉을 자리 많고 좋네용ㅋㅋㅋ

 

 

 

 

 

 

 

닭갈비메뉴보니 닭갈비 종류가 2가지네요

숯불닭갈비, 철판닭갈비

음.....

맨 위에 있는게 가장 메인이니깐

숯불 닭갈비로 정했어요!!

 

일단 2인분 시키고 배고프면 먹다가 추가로

더 시킬꺼에요 ㅋㅋ  

 

 

 

 

 

 

닭갈비구이 맛있게 먹는법???

저희한테 필요한 얘기네요 ㅋㅋ

근데 다 읽기 귀찮아용 ㅜㅜ

걍 먹을래요 ㅋㅋㅋ

 

 

 

 

 

 

 

꼬꼬라면, 닭칼국수!!

후식으로 먹어야겠어요  ㅎㅎㅎ

 

 

 

 

 

 

 

기본 찬 셋팅!!

매운고추랑 김치, 샐러드가 나와요 ㅋㅋ

제가 매우매우 좋아하는 샐러드에용!!

 

 

 

 

 

 

 

숯불 닭갈비와 같이 먹을 양파저림!!

이거 없음 고기 싱거워서 못먹어요 저는 ㅋㅋㅋ 

 

 

 

 

 

 

심심할때 먹기 좋은 오이

 

 

 

 

 

 

오이를 이 쌈장 찍어먹음 더 맛있어요 ㅋㅋ

다들 아실꺼에요 ㅋㅋ

 

 

 

 

 

 

고기 2인분 나왔어요 ㅎㅎ

저렇게 큰 덩어리 4개가 나오네요 !!

 

그리고 고기에는 술이 빠질 수 없죠>0<

맥주 1병만 시켰어요 ㅋㅋㅋ

 

 

 

 

 

 

맨날 철판닭갈비만 먹었었는데

구운 닭갈비 괜찮네요!! ㅋㅋ

전 양념 많은 것 보다 이렇게 깔끔하게

고기만 있는게 좋아요 ㅎㅎ

 

이런 구운 닭갈비가 있었다는 걸 알았음

진작 구운걸로 먹었을텐데 ㅜㅜㅜ

 

 

 

 

 

 

아!! 그리고 이 구운 닭갈비는 한번 초벌되서 나오기 때문에

오래 구우실 필요가 없어용 >0<

 

 

 

 

 

 

 

 

었다 싶음 바로 잘라서 구워주시면 됩니다 ㅋㅋ

언능 짤라주세용~~

 

 

 

 

 

 

 

 

반찬도 셀프로 가져다 먹을수 있어요 ㅋㅋ

샐러드 반찬 리필 많이 했어요 ㅎㅎ

 

 

 

 

 

 

어느 정도 됐다 싶으면

바로 드시면 됩니다!!

 

 

 

 

 

 

맥주 안주로도 끝내줍니다~~~!!

금요일밤에 맥주 한잔 정도는 해줘야해요 ㅋㅋㅋ

이렇게 시원할수가 없습니다!!

 

 

 

 

 

 

 

고기도 그냥 먹으면 안되구

양파저림에 같이 먹어야 맛있어요!!

 

 

 

 

 

 

 

2인분이 금방 없어졌어요 ...

그래서 1인분 추가로 시켰어요!! ㅋㅋ

양 많은 분들은 아마 이거로 모자르실거에요 ㅎㅎ 

 

 

 

 

 

 

입가심으로 꼬꼬라면을 시켜보았습니다.

근데 .... 쫌 실망했어요 ㅜㅜ

말이 꼬꼬라면이지 걍 라면이더라구요... ㅋㅋㅋ

 

 

 

 

 

 

 

음.... 그래도 먹어야지요!! ㅋㅋ

 

 

 

 

 

 

 

아~~~ 배부르게 먹고 나와서 계산하고

나왔는데 !!

 

 

 

 

 

 

저희가 복덩이인가봐용 >0<

저희가 온 뒤로 손님이 많아졌어요~~~

매우 기분 좋네용!!

 

 

 

 

 

 

다 먹고 나왔는뎅

인형뽑기가 있네요

인형 누가 뽑아줬음 좋겠당 ㅜㅜ

 

 

 

 

 

 

불금도 이렇게 지나가네요~~~

이렇게 있는 요리먹으며 일주일동안의

스트레스 모두 날려버리세용!!

유성장대동숯불닭갈비 오셔서 맥주 한잔에

구운닭갈비 드시고 가세용 ㅋㅋㅋ

꼬꼬라면은 진짜 땡기면 드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