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도안동육적플러스 대전삼겹살무한리필 도안동삼겹살

 

 

 

도안동육적플러스 대전삼겹살무한리필 도안동삼겹살

 

 

 

 

 

 

 

안녕하세요^^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고 자주 먹는 음식은 무엇일까요??

바로바로 삼겹살이죠!!

너무 자주 먹음 안좋지만

자꾸자꾸 땡기는 무서운 음식 ㅋㅋ

 

어제는 삼겹살이 땡겨서 유성도안동

"육적" 삼겹살무한리필집에 댕겨왔습니다!!

 

역적아니고 적이랍니다 ㅋㅋㅋ  

 

 

 

 

 

 

음.. 사람들이 비교적 드문곳이었지만

그래도 저녁시간이라 사람들이 쫌 있었어요!

 

 

 

 

 

 

식당 이름 참 맘에 들어요 ㅋㅋㅋ

딱 봐도 고기집 같잖아용 ㅎㅎ

 

 

 

 

 

 

 

 

메뉴판 보이세용?? 좀 작죠 ㅜㅜ

 

훈제바베큐, 삼겹살, 목살, 왕소금구이

갈매기살, 대패삼겹살이 있고

대인 12,000원/ 초등학생 7,900원/ 소인(5-7세) 5,900원

 

저렴하죠?? ㅋㅋ 고기 많이 먹으려면 역시!!!

무한리필집이 최고에요

 

 

 

 

 

 

기본육회 추가가 4,000원

김치전 추가 2,000원이에요!!

 

 

 

 

 

 

고기와 반찬 모두 셀프로 알아서

가져다 드시는거에요 ㅋㅋㅋ

제가 딱 좋아하는 식당 스타일~~

 

 

 

 

 

 

 

 

 

 

 

바로 반찬 팅하고 고기 굽기 시작했어요!! ㅋㅋ

 

 

 

 

 

 

가운데 된장국!!

국물이 가운데 있으니 참 좋네용 ㅋㅋㅋ

 

 

 

 

 

 

찬이 모자라 계속 가져다 먹었어요 ㅋㅋ

반찬은 드실만큼만 가져가세용!!

 

제가 좋아하는 샐러드는 이미 동났네요ㅋㅋㅋ

인기쟁이!!

 

 

 

 

 

 

먹고싶은것들만 담아서 갖고왔어요 ㅎㅎ

 

 

 

 

 

 

 

육회 기본찬!!

대박이에용 ㅋㅋㅋ

 

 

 

 

 

 

육회에 김치전까지 !! ㅋㅋㅋ

기본찬으로 나온답니다

 

육회+김치전 추가하시려면

각각 4,000원/ 2,000원 추가하셔야해요

 

 

 

 

 

 

고기를 시식해볼까요 !! ㅋㅋ

 

 

 

 

 

 

먹고먹고 또먹고 하다보니....

5그릇 먹었어요 ㅋㅋㅋ

 

 

 

 

 

 

가브리살/ 훈제 (사장님이 직접 구워주셨어용!!)

 

 

 

 

 

 

참 이쁘게도 정렬해놨네요 ㅋㅋㅋ

 

 

 

 

 

 

후식으로 국수를 시켜먹었어요!!

 

 

 

 

 

 

 

국수로 깔끔하게 입가심!!

 

 

 

 

 

 

커피도 타먹을 수 있어서

매우매우 좋습니다

 

 

 

 

 

 

 

도안동 삼겹살무한리필

삼겹살이 무한 땡길때 ㅋㅋ

"육적" 리필집 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