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가쓰오메밀냉소바 혼밥메뉴 풀무원메밀냉소바

 

 

 

 

가쓰오메밀냉소바 혼밥메뉴 풀무원메밀냉소바

 

 

 

 

 

 

 

 

 

 

 

안녕하세요~!

사람이 안먹고 살수는 없나보니

저녁 머먹을까 라는 생각을 매일 하게 되네요 ㅋㅋ

역시나 어김없이 저녁을 때우기 위해 집안을 뒤졌더니

"풀무원 가쓰오 메밀냉소바" 라는 라면을 찾았습니다!

 

냉소바는 거의 사먹기만했지 이렇게 라면처럼 봉지형은 처음 봤어요!!

요즘은 참 별난 것들이 많이 나오는것 같아요 ㅎㅎㅎ

혼자사는 사람들이 늘어나니 그렇겠죠!! ㅜㅜ

 

 

 

 

 

 

 

 

봉지 뒤쪽에는 조리법이 적혀있어요!!

이렇게 직접 만들어서 먹는건 처음이다보니

조리법을 꼼꼼히 읽어본 후 요리를 시작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나트륨 섭취량이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원재료도 기재되어있구요!

 

 

 

 

 

 

 

 

 

봉지를 뜯어보니 면과 건더기, 액상스프가 들어있었어요 ㅋㅋ

이거로만 과연 메밀소바를 만들수 있을까요??

아 의심병 ㅜㅜ

소바만들때 디게 복잡할 수 알았는뎅

너무 간단해서요 ㅜㅜ ㅋㅋㅋ

 

 

 

 

 

 

 

 

 

 

 

 

배고프네요 ㅋㅋㅋ 빨리 만들어먹고싶어요!!

일단 작은 냄비에 물을 적당히 넣어주시구요 ~~!

면만 삶을거라서 대충 물 양 맞춰주심됩니다 ㅎㅎ

 

 

 

 

 

 

 

 

 

끓기시작하면 면을 넣고

(면은 일반 라면이랑 비슷해보이는데 ....ㅋㅋㅋ )

 

 

 

 

 

 

 

 

면이 쫄깃쫄깃해도록 귀찮게 해줍니다 ㅋㅋㅋ  

 

 

 

 

 

 

 

 

면을 다 끓이면 채를 이용해 물을 빼주시고

찬물 샤워를 해줍니다 ㅎㅎ

 

 

 

 

 

 

 

 

면을 그릇에 담고 물을 적당히 넣어주세용!!

너무 많이 넣으면 싱거우니

반 정도 차게끔 넣어주시면 될꺼같아요 ㅋㅋ

 

 

 

 

 

 

 

 

 

 

건더기를 먼저 넣어주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액상스프를 넣어주세요~~!

 

 

 

 

 

 

 

 

헉!! 진짜 소바같네요!!

지금 보시면 짜파게티 같죠 ??

아니에요 아니에요 ㅋㅋㅋ

 

 

 

 

 

 

 

 

식당에서 파는 냉소바랑 비쥬얼은 제법

비슷했어요 ㅋㅋㅋ

 

 

 

 

 

 

 

 

과연 도 괜찮을지!!! ??

제가 만들었으니깐 당연히 맛있겠죠 ~~~??

하하하하 ㅋㅋㅋ

 

 

 

 

 

 

 

 

오호!!

맛도 꽤 괜찮아요 ~~~ >0<

 

 

 

 

 

 

 

 

 

 

 

 

 

근데 2개 끓일껄 그랬어요 ㅜㅜ

역시 라면이라서 그런지 양이 작아요 ....

 

 

 

 

 

 

 

 

배고픈 저는 이렇게 후루룩후루룩 신나게 흡입했습니다 ㅋㅋㅋ

 

 

 

 

 

 

 

 

요건 사진이 좀 이상한데

맛있게 먹고 있는거에요 ㅋㅋㅋ

 

 

 

 

 

 

 

 

 

 

으악 ㅜㅜㅜ 이제 바닥이 보여요 ....

아직 한참 배고픈데...

 

 

 

 

 

 

 

 

몇 숟가락 안되어 저는 금방 다 먹어치웠습니다 ㅜㅜ

아 배고파배고파

 

 

 

 

 

 

 

 

 

 

다음부턴 꼭 2개 끓여드세요!!

저는 냉소바 1개로는 부족해서

밥 1그릇 더 먹었어요 ㅋㅋㅋ

제가 좀 양이 많아서요 ㅜㅜ ㅋㅋ

 

메밀냉소바 이제는 집에서도 끓여드실 수 있습니다!!

시원한 거 땡길 때 간단하게 먹기 딱 좋은

풀무원 가쓰오메밀냉소바 후기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