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노은동카페 노은동블리스 대전유성카페 대전카페추천

 

 

 

노은동카페 노은동블리스 대전유성카페 대전카페추천

 

 

 

 

 

 

 

 

 

안녕하세요~!

집과 가까운 동네 노은동에

아는 동생 만나러 갔다왔어요!!

 

동아마트에서 쪼금만 더 가니

BLISS라는 카페가 보여 바로 들어갔어요 ㅋㅋ

 

 

 

 

 

 

 

 

노은동.. 예전엔 정말 섬같은 동네였는데 ㅋㅋ

정말 많이 발전했어요 ㅋㅋ

카페도 많이 생기구!!

 

문도 디게 이쁘죠~~

 

 

 

 

 

 

 

 

 

카운터모습이에요!!

 

 

 

 

 

 

 

 

 

bliss 뜻 찾아봤더니

더없는 행복이라는 뜻이래요 ㅋㅋㅋㅋ

뜻 정말 이쁘죠 >0<

 

 

 

 

 

 

 

 

 

 

 

케익도 있구요!!

 

 

 

 

 

 

 

 

메뉴판이에요 ㅋㅋ

 

 

 

 

 

 

 

 

저희는 카페모카를 시켰어용 ㅎㅎㅎ

 

 

 

 

 

 

 

 

 

 

 

분위기 참 좋져 >0<

아늑해요 ㅋㅋㅋ

 

 

 

 

 

 

 

 

우리는 여기 자리를 잡았어요!!

 

 

 

 

 

 

 

 

기다리던 카페모카가 나왔어요  ㅋㅋㅋㅋ

그떄부터 우리의 수다가 시작됬지용 !!

 

 

 

 

 

 

 

 

생크림으로 당섭취를 해주고영 ㅋㅋㅋ

 

 

 

 

 

 

 

 

근데 여기는 컵받침이 참 이뻤어요 ㅋㅋ

잔도 이쁘긴 했는데 컵받침에 자꾸 눈이 가더라구용 ㅋㅋㅋ

 

 

 

 

 

 

 

 

예전엔 그렇지 않았는뎅

요즘은 이런 아기자기한 소품들에

자꾸 눈이가요 ㅋㅋ

 

 

 

 

 

 

 

 

 

문도 무슨 궁전같죠 ㅋㅋㅋ

 

 

 

 

 

 

 

 

 

노은동에서 간단하게 커피 한잔

하고 싶으실때~~

노은동 블리스 !!

기억하셨다가 다녀오세용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