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최신영화 미이라후기 미이라톰크루즈 탄방동CGV

 

 

 

최신영화 미이라후기 미이라톰크루즈 탄방동CGV

 

 

 

 

 

 

 

 

 

 

안녕하세요~!

주말에 봤던 영화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영화는 역시 주말에 봐야죠!!

평일엔 너무 피곤해서 못 보겠어요 ㅜㅜ

 

계속 영화 보려고 하다가 뭘 볼지 몰라서 안봤었는뎅..

제 옆 사람이 자꾸 미이라를 보고싶다고 해서

보러 갔습니다 ㅋㅋㅋ

 

아마 미이라 개봉한지가 꽤 되는거 같은데

저는 지금 보네요 ㅜㅜ

 

 

 

 

 

 

 

 

 

 

요기는 어디일까요??

대전 탄방동 CGV입니다!! ㅎㅎ

저는 탄방동 메가박스나 CGV를 많이 가는 편이에요

유성온천이나 노은동으로 많이 가기도 하지만

탄방동이 자리도 넓고 좋아서 잘 가요 ㅋㅋ

 

 

 

 

 

 

 

 

 

 

B4층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엘베를 탔어요!!

 

 

 

 

 

 

 

 

 

 

 

 

 

우리가 갈 영화관은 7층!!

원래는 2층 옷구경하면서 올라가는데

오늘은 바로 CGV로 갔습니다 ㅎㅎ

 

 

 

 

 

 

 

 

 

 

 

 

 

 

넓직넓직한 내부 ㅋㅋㅋ

저희는 밤 11시 영화라 사람들이

비교적 적었어요 !! 그래서 앉을자리도 많아서

좋았습니당 ㅎㅎ

 

 

 

 

 

 

 

 

 

 

 

 

 

여긴 무슨 도서관 같죠??

앉아서 책 읽는 곳이에요!!

오랜만에 와서 그런지 새로운게 많네요 ㅋㅋㅋ

원래 있었나요 ??? ㅜㅜ

 

 

 

 

 

 

 

 

 

구경하다가 중요한걸 놓칠뻔했어요!! ㅜㅜ

예매한 표 발권!!

 

 

 

 

 

 

 

 

 

전 통신사가 LG라서 할인받아 반값에

영화를 봤습니다 ㅋㅋ  

 

 

 

 

 

 

 

 

 

 

영화에 빠질 수 없는 팝콘!!

그날은 저녁도 좀 부실하게 먹은 날이여서

콤보로 시켰답니다 ㅎㅎ

 

 

 

 

 

 

 

 

 

 

 

 

치킨스틱나쵸콤보!!!

치킨이 땡겼어요 ㅋㅋ

차 갖고와서 맥주는 못먹고

콜라로 대신했어요!!

 

콜라 한개를 환타로 바꿨더니 1,000원 추가금액이 붙었어요!!

 

 

 

 

 

 

 

 

 

 

 

 

치킨+나쵸는 생각보다 양이 많지 않아요 ㅜㅜ

다들 아실거에요 ㅋㅋㅋ

 

 

 

 

 

 

 

 

 

그래도 이 소스!!!  특히 하얀소스

진짜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히히 ㅋㅋ 팝콘 양 진짜 많다 아싸!!

 

 

 

 

 

 

 

 

 

 

 

 

팝콘먹은 후

손을 닦기위해 물티슈는 항상 꼭 챙겨야해요!!

없으면 매우 찜찜하답니다...

 

 

 

 

 

 

 

 

 

지금은 팝콘 먹으며 대기중!!!

톰 크루즈는 여전히 멋있네요 >0<

그 뒤에 여자 무셔워 ㅜㅜㅜ  

제가 미리 찾아본 바로는 거의 좀비 영화나 다름 없다던데 ㅋㅋㅋ

저 여자주인공이 아마 좀비겠죠 ??

 

 

 

 

 

 

 

 

 

 

음... 제가 원래 무서운거 못보는데

영화평에 별로 무섭다는 내용은 없어서

걍 봤습니다!!!

부산행도 봤으니 이정도는 뭐!!! ㅋㅋㅋㅋㅋ

 

 

 

 

 

 

 

 

 

 

저희는 5관이였기 때문에 5층으로 내려갔었어요!! ㅎㅎ

 

 

 

 

 

 

 

 

 

 

미이라 보고 난 후 !!

 

제가 기대를 많이 안했기 때문에 생각보다는

긴장감 넘치고 괜찮았습니다 ㅎㅎ

근데 줄거리가 좀 없고 뒤로 갈수록

흥미가 떨어졌었어요 ㅜㅜ

 

처음 아마네트 정체가 정확히 밝혀지기 전에는

언제 나올까 무섭고 스릴넘쳤는데

정체밝혀진 뒤에는 내용이 좀 뻔했어요 ㅎㅎㅎ

 

 

 

 

 

 

 

 

근데 남자주인공(톰 크루즈)와 여자주인공(애나벨 월리스)이

너무 멋있고 예뻐서 확실히 덜 무서웠어요!!

아마네트로 나오는 여자배우(소피아 부텔라)는

이쁜지는 모르겠고 너무 무서웠어요 ㅜㅜ

 

 

 

 

 

 

 

 

결론은 !! 전 나름 재미있었습니다 ㅎㅎ

이런 이야기 좋아하거든요 ㅋㅋㅋ

이 영화는 톰 크루즈가 살린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