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대전볼링장추천 대전둔산그랜드볼링센터 둔산동볼링장

 

 

 

 

대전볼링장추천 대전둔산그랜드볼링센터 둔산동볼링장

 

 

 

 

 

 

 

 

 

 

안녕하세요~!

밥 먹고 보통 어디 가시나요??

2차도 술도 좋지만 술이 안땡길땐

볼링치러 가는것도 좋죠 ㅋㅋ

 

 

 

 

 

 

 

 

 

 

원래는 대흥동 나사락볼링장?? 그쪽으로 가려고 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ㅜㅜ 못들어갔어요

기약없이 기다려야 된다고 하더라구요...

예약도 안되구 

 

그래서 잘가는 갈마동, 둔산동쪽 경성큰마을 쪽

둔산그랜드볼링센터로 볼링치러 갔습니다~!

 

 

 

 

 

 

 

 

 

 

 

 

 

지하에요!!

얼른 들어가봅시다 ㅋㅋ

 

 

 

 

 

 

 

 

 

 

 

 

 

근데 여기도 사람이 많네요 ㅜㅜ

대략 1시간정도 기다려야된다고 하니

일단 기다려봐야겠어요!!  

 

뭘 하면서 기다리징??

오호!! 오랜만에 할리갈리!!

 

 

 

 

 

 

 

 

 

 

 

 

시간 많을때 간편하게 딱 하기 좋은 게임이죠 ㅋㅋㅋ

하는 방법 무지 쉬워요!! 다들 화투 쳐보셨죠??

그거랑 비슷해요 ㅋㅋㅋ

 

일단 카드를 섞어주시고 한명씩 나눠줍니다

카드는 받고 절대 보시면 안되요!! 본인것도 남의것도!!

아래 사진처럼 뒤집어서 한명씩 돌아가면서 한장씩 냅니다.

냈을때 카드들중 같은 과일이 5개가 되면

가운데 종을 치는 사람이 나머지 카드를

다 가져갈수 있어요

그러니 카드가 5개인지를 가장 빨리 캐치하고

빨리빨리 치는 사람이 이기는거죠!!

순발력이 가장 중요해요!!

 

 

 

 

 

 

 

 

 

 

 

 

근데 이 게임 정말 어요 ㅜㅜㅜ

 저는 순발력이 없어서 맨날 지거든요...

 

그래서 다른 게임을 했어요!!

젠가

 

나무벽돌같은거 무너뜨리지 않고

빼내는 게임!! 홍홍홍 ㅋㅋ

이건 제가 잘 할 수 있어요 ㅋㅋㅋ

 

 

 

 

 

 

 

 

 

 

 

돌아가면서 한 명씩 빼다가

저 나무기둥을 무너뜨리는 사람이 는 게임이에용!!

 

 

 

 

 

 

 

 

 

 

이거이거! 정말 밌어요

볼링장은 이런 부수적인 게임하는 맛에 오는거 같아요 ㅋㅋ

 

 

 

 

 

 

 

 

 

 

신없이 재밌게 게임하고 있는데

우리 이름을 불렀어요!! ㅋㅋㅋㅋ

1시간도 안되어 우리 차례가 온거 같아요

아싸뵹!!

 

일단 신발을 갈아신구 ㅎㅎ

 

 

 

 

 

 

 

 

 

 

 

 

볼링공을 셋팅해놓고 ㅋㅋㅋ

저는 7로 합니다

그 위는 너무 무거워요!!

 

 

 

 

 

 

 

 

 

 

 

허억!!! 근데 우리 자리가 맨 끝 좀 좁은 자리였어요 ㅜㅜㅜ

여기 아래 사진 보이시죠??

왼쪽 여기가 저희 자리에요...

4명이였는뎅 ㅜㅜ 어쩔 수 없죠

빨리 자리 난거에 만족해야죠

 

 

 

 

 

 

 

 

 

 

 

아 몰라몰라 ㅋㅋㅋㅋ

볼링 재미있게 치다보면 괜찮아지겠죠!!

2대 2로 편을 나눠 볼링을 쳤습다 ㅋㅋ

저는 50점 겨우 나올정도로 못하구...

우리팀 저말고 한사람은 100은 기본 넘을

정도로 해요 ㅋㅋㅋ

 

오늘도 역시 저는 50점을 넘지 못하네요 ㅜㅜㅜ

혹시 이 따라줘서 잘할까 했는데..... 하하하

 

 

 

 

 

 

 

 

 

 

 

속이 답답하네요 ...

맥주나 한캔 해야겠어요ㅋㅋㅋㅋ

음료를 들고 카운터가서 계산하시면 됩니다 ㅎㅎ  

 

 

 

 

 

 

 

 

 

 

하악!!!

다시 마음을 가다듬고

2번째 게임 시작!! ㅋㅋㅋ

 

옆에 사람들은 공에 스핀도 넣고 잘하던데 ㅋㅋㅋ

자꾸 비교되는 이 기분 .... ㅜㅜ

 

 

 

 

 

 

 

 

 

 

전..... 운동에 소질이 없나봅니다.....

하하하 ;;;; 볼링비 내기했는데 ㅜㅜ

 

다음엔 지지 않을꺼에요!!

 

 

 

 

 

 

 

 

 

 

4명/ 2게임 계산하니

35,000원정도 나왔어요!! 

 

아직도 이렇게 사람이 넘쳐나네요 ㅋㅋㅋ

2차로 볼링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소화도 시키고 사람들과도 친해지구!!

 

 

 

 

 

 

 

 

 

 

 

볼링이 처음이신 분들은 이 현수막에 있는

볼링규칙/ 이용안내문

꼭 보고 이용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ㅋㅋ

뭐든 규칙이 있어서

그 규칙을 알고 스포츠는 즐기는게 좋으니깐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볼링!!

주말에 몸이 뻐근하고 답답할때 ㅋㅋㅋ

특히!! 요즘 더우니깐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볼링 정말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