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대전배달의민족 대전정가네식당 유성장대동배달 자취생점심

 

 

 

 

 

대전배달의민족 대전정가네식당 유성장대동배달 자취생점심

 

 

 

 

 

 

 

 

 

 

 

 

안녕하세요~~!

일이 끝나고 집에왔는데

밥은 없고 배는 고프고 ㅜㅜㅜ

흐악흐악

어김없이 배달의민족 앱을 들어갔습니다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한식을 찍고!!

오호!! 맨 위는 아니지만 중간쯤에

리뷰가 비교적 많은 "정가네" 라는

식당이 눈에 띄었습니다!!

별도 4개 ㅋㅋㅋ

 

 

 

 

 

 

 

 

 

 

 

 

리뷰는 필수죠!!

퀄리티가 장난아니래요 ㅋㅋㅋ

리뷰도 대부분 다 좋은평이 많네요

 

오오 기대되는데요!!

밥도 많이 주시나봐요 ㅎㅎ

딱!!! 내스타일 >0< 

 

 

 

 

 

 

 

 

 

 

 

저는 비교적 결정장애가 없는 편이라서

바로바로 메뉴선택을 잘해요

그리고 그날그날

시간마다 땡기는게 매우 다르구요ㅎㅎ

만두국이 땡기네요 ㅋㅋ

 

 

 

 

 

 

 

 

 

 

 

 

모자르니

날치알 김밥도 추가하고 ㅋㅋㅋ

 

 

 

 

 

 

 

 

 

 

결제를 마치니 문자 도착!!

 

 

30-40분 후 쯤 음식 도착했어요 >0<

배달이 엄청 빠르진 않았어요ㅜㅜ 

까아 ~~~ 맛있게땅!!

빠르진 않아도 맛있으면 용서가 되요 ㅎㅎ

 

아하!! 돈가스도 시켰었어요 ㅋㅋㅋ

친구도 저희집에 놀러왔었거등요 ㅋㅋ

 

 

 

 

 

 

 

 

 

 

기본 반찬!!

 

 

 

 

 

 

 

 

 

이거 진짜 오랜만인데요 !! ㅋㅋ

오이 들어간 냉국!

시원~~ 해서 좋아요 ㅎㅎ

옛날 저 어렸을때 할머니가

자주 해주시곤 했었는데 ㅋㅋㅋ

 

 

 

 

 

 

 

 

 

날치알 김밥

통통하니 맛있겠어용!! ㅋㅋㅋ

 

 

 

 

 

 

 

 

제가 시킨 만두국!!

김치만두 2개 / 고기만두 3개 들어있었고

떡도 여러개 들어있었습니당

 

 

 

 

 

 

 

 

 

 

 

 

 

만두는 많으니깐 친구와 함께

나눠먹어요 ~~

 

 

 

 

 

 

 

 

 

 

 

 

 

 

 

 

 

 

제가 날치알밥을 좋아해서

날치알김밥을 시켰는데 ㅋㅋㅋ

기대했던 만큼 정말 맛있었어요!!

 

3가지 메뉴중에 젤 맛있었던거 같아요 ㅎㅎㅎ

 

 

 

 

 

 

 

 

 

 

그리고 돈가스!!

겉으로봐서는 별로 그닥 맛있을거 같지 않지만

생각보다 매우 맛있었습니다 ㅋㅋㅋ

 

 

 

 

 

 

 

 

 

 

고기가 아주 꺼웠어요 ㅋㅋㅋ

정직한 식당이네요!!

 

 

 

 

 

 

 

 

 

 

 

 

 

 

 

이게 아마 치즈돈가스여서 더

맛이 좋았던거 같아용 ㅋㅋㅋ

 

 

 

 

 

 

 

 

 

 

 

장대동 배달음식으로 분식이나 한식이

땡기는 날에는 정가네식당!!

이용해보세용 ㅋㅋㅋ

여긴 제육볶음이 유명하더라구요 ㅎㅎ

저는 아직 안먹어봤지만 나중에

먹어보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