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대전전통콩나물밥 대전유성콩나물밥 대전유성한식 직장인점심메뉴

 

 

 

 

 

대전전통콩나물밥 대전유성콩나물밥 대전유성한식 직장인점심메뉴

 

 

 

 

 

 

 

 

 

 

 

 

안녕하세요~~!

점심시간에 직원분들과 어디갈까 하다가

한식이 땡겨 대전 유성 봉명동쪽에 있는

전통 콩나물집에 밥먹으러 갔다왔습니다 ㅎㅎ

 

아래 지도 첨부해놨어요 ^^

요쪽 동네에 오래된 국밥집이나 한식집이

꽤 많더라구요!!

 

 

 

 

 

 

 

 

 

 

since 1983년부터 시작된 식당이네요!

저보다 생일이 빠르네요 ㅋㅋㅋ

 

이 근처에는 주차장이 따로 있는 식당이

거의 없어요 ㅜㅜ 그게 좀 단점이긴 하지만

그래도 골프연습장 주차장을 이용하거나

가게 앞 자리에 차를 대도 됩니다 ㅎㅎ

 

 

 

 

 

 

 

 

 

 

 

 

요런 식으로여!! ㅋㅋㅋ

 

 

 

 

 

 

 

 

 

 

 

드시고 나오는 손님들도

많네용 ㅋㅋㅋ 오호홍

 

 

 

 

 

 

 

 

 

 

콩나물밥 메뉴!! 이렇게 크게 4가지에요!!

간단하고 좋네요 ㅋㅋㅋ 

 

콩나물밥(메인)

두부두루치기

오징어두루치기

제육볶음

 

 

 

 

 

 

 

 

 

 

 

주차안내!! 꼭 참고하세요 >0<

이 주변은 상가가 많은 골목이라

CCTV 단속도 있고하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저희는 콩나물을 시켰어요 ㅎㅎ

너무 기대되요

집에서만 먹던 콩나물밥을!!

그것도 진짜 먹을거 없을때

먹던 콩나물밥이었는데 ㅋㅋㅋ

전문으로 하는 식당이 있다는게

매우 신기하고 맛도 더 기대됐어요!!!

 

 

 

 

 

 

 

 

 

 

 

원래 손님많은데 저희가

점심 쬐금 지난 시간에 가서

텅 빈 느낌이 드네요 ;;;

 

 

 

 

 

 

 

 

 

 

 

 

 

 

기본반찬

 

맛집에만 있는 저 물김치!!

그리고 기본 김치 ㅋㅋㅋ

저는 이 물김치가 너무 맛있어요 >0<

시골에서 할머니가 해주셨던 그 물김치 맛이 났어요!!!

후루룩 마시면 더 맛있어용 ㅋㅋㅋ

 

 

 

 

 

 

 

 

 

 

 

 

콩나물밥에 비벼먹을 고추장도 있구요!!

이게이게 젤 중요해요 ㅋㅋㅋ

 

 

 

 

 

 

 

 

 

 

 

 

저희가 예약하고 간 것도 아닌데

1분도 안되서 콩나물 밥이 나왔던거 같아요!!

정말 빨라요!! ㅋㅋㅋ 신속

 

 

 

 

 

 

 

 

 

 

 

 

 

 

 

콩나물밥에 이 고추장을 넣어서 비비면!!

먹음직스러운 콩나물밥이 완성됩니다 ㅋㅋㅋ

 

 

 

 

 

 

 

 

 

 

 

 

 

 

들기름인가 참기름이 들어가서

더 윤기가 나고 맛있었어요 ㅋㅋ

보기도좋고 먹기도 좋고 !!

 

 

 

 

 

 

 

 

 

 

 

옆에 된장국도 같이 주시기 때문에

같이 국물 먹으면서 밥을 먹으니

더욱 더 맛이 끝내줬어요!! 

 

 

 

 

 

 

 

 

 

 

 

 

 

 

콩나물밥어떻게 보면 쉽게 만들 수 있는

메뉴인데 이렇게 식당가서 먹으니

더 맛있네용 ㅋㅋㅋ 집밥보다 맛있어요 !!

 

 

 

 

 

 

 

 

 

 

 

 

대전 유성쪽에 오시게 되면 전통콩나물밥집도

한번 들러보세요 ㅋㅋㅋ 간단한 점심 땡기는날

다녀오시면 좋을것 같아요 ~~!

회사직원들과 점심으로도 딱 좋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