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대전시루향기 대전유성콩나물국밥 시루향기메뉴

 

 

 

 

대전시루향기 대전유성콩나물국밥 시루향기메뉴

 

 

 

 

 

 

 

 

 

 

 

 

 

어제 천둥번개 친거 들으셨어요??  

엄청 무섭더라구요

 

어제 저녁엔 국밥이 급 땡겨

일 끝나고 유성에 있는 시루향기

갔다왔습니다 ㅎㅎ

 

집이랑도 가깝고 해서 오랜만에

운동삼아 걸어갔다 왔습니다!!

 

 

 

 

 

 

 

 

 

 

 

 

 

예전부터 맛있고 빨리 나와서

자주 가는 식당이에요 ㅋㅋ

아마 유성쪽에 사시는 분들은 많이 아실꺼에요!!

 

그리고 24시간 영업하기 때문에

언제든 오셔서 국밥 드실수 있어요!!

새벽에 해장할곳 없으시면 이 쪽 오시면 됩니당 ㅎㅎㅎ 

 

 

 

 

 

 

 

 

 

 

 

 

 

 

시루향기의 주메뉴는 콩나물국밥이고

그 외에 여러가지 메뉴가 있어요!!

저녁이나 점심메뉴로도 좋고

술안주용으로도 좋답니다 ㅎㅎㅎ

 

저는 미니족발이랑 매운갈비찜

먹어봤었는데 매워서 많이는 못먹었어요 ㅜㅜ

근데 다들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주메뉴인 콩나물국밥을 먹었습니당!!

안매운 순한맛으로여 ㅋㅋㅋ

제가 매운걸 잘 못먹어서 ㅜㅜ

 

매운정도를 선택할수 있어요!!

매운맛/ 중간맛/ 순한맛

 

 

 

 

 

 

 

 

 

 

 

 

 

여기는 주문하자마자 1분도 채 안되서

바로 나와요!! 그래서 손님이 많은거 같아요 ㅎㅎㅎ

한국사람들 음식 빨리나오는 거 좋아하잖아요 ㅋㅋ

 

기본반찬들과 , 그리고 반숙계란 ㅋㅋㅋㅋ

 

 

 

 

 

 

 

 

 

 

 

 

 

 

 

이 계란에 콩나물국밥 국물을 조금 넣고

같이 먹으면 진짜진짜 맛있어요~~  

래 사진처럼요!!!

 

이거 먹으려고 제가 여기 온거에요 ㅋㅋㅋ

 

 

 

 

 

 

 

 

 

 

 

 

 

 

 

 

콩나물국밥에는 밥이 이미 말아져 있어서

바로 식혀서 먹기만 하믄되요!!

전 뜨거운거 잘 못먹기 때문에

그릇에 덜어서 먹어요 ㅋㅋㅋ

 

 

 

 

 

 

 

 

 

 

 

 

반찬이랑 같이 먹으면 해장에도 완전 좋구!!

밥 한끼로도 정말 좋습니다 ㅋㅋㅋ

근데 양 많은 저는 콩나물국밥으로는

좀 배가 안찼어요 ;;;

 

 

 

 

 

 

 

 

 

 

 

 

 

 

실컷 먹다보니 벌써 다 먹었네요 ㅜㅜ

아아 아까 그 계란 또 먹고싶은데

 

 

 

 

 

 

 

 

 

 

 

24시 언제나 와서 먹을 수 있는 콩나물국밥

시루향기 유성점!!

해장으로도 좋고 밥으로도 좋은

쿵나물국밥 드시러 오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