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반석동강가네닭도리탕 대전반석동찜닭 반석동식당추천

 

 

 

 

반석동강가네닭도리탕 대전반석동찜닭 반석동식당추천

 

 

 

 

 

 

 

 

 

 

 

 

안뇽하세요 ㅎㅎ

 

요즘 대전반석동에 식당이 많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오랜만에 반석동으로

저녁을 먹으러 갔다왔어요 ㅋㅋ

 

닭은 치킨도 맛있지만

요렇게 찜닭으로 먹는것도 진짜 맛있죠 >0<

 

 

 

 

 

 

 

 

 

 

 

 

 

그래서 오늘 저녁은 찜닭으로 결정!!

 

반석동 강가네 닭도리탕 & 찜닭이라는 식당입니다!!

반석 8단지 아파트 후문쪽 식당 많은

골목에 위치해있어요 ㅎㅎ

 

 

 

 

 

 

 

 

 

 

 

 

 

주메뉴는 닭도리탕/찜닭

두가지에요!!

점심특선 뚝배기도리탕 있구요 ㅎㅎㅎ

메뉴도 간단하니 좋네용!!

 

저희는 3명이라 찜닭 중짜리로 시켰어요 ㅋㅋ

한명이 양이 매우 많아 소 짜리 말고

중으로 시켰답니다 ㅋㅋㅋ

 

 

 

 

 

 

 

 

 

 

 

 

 

 

기본반찬으로 소세지와 제가 좋아하는

야채샐러드, 물김치나왔어요 >0<

 

 

 

 

 

 

 

 

 

 

 

그리고 김치오뎅두요!!

반찬 정말 괜찮네요 ㅋㅋㅋ

밥이랑 반찬만 있어두 먹을만 하겠어요

 

 

 

 

 

 

 

 

 

 

 

 

드디어 찜닭등장!!

사진으로 봐서는 잘 모르시겠지만

 양이 마어마했어요 ㅋㅋㅋ

뜨악

 

 

 

 

 

 

 

 

 

 

 

 

그리고 맛있는 찜닭에 아래 깔린 당면 ~~~!

찜닭에 당면이 빠지면 안되요 !!

필수에요 필수 ㅋㅋㅋ

 

 

 

 

 

 

 

 

 

 

 

배고파서 그런지 3명이서

양껏 먹었답니다!!

 

 

 

 

 

 

 

 

 

 

 

히히 ㅋㅋㅋ

이 파랑 같이 먹으면 더 맛나요 >0<

 

 

 

 

 

 

 

 

 

 

 

 

 

 

특히!! 찜닭안에 있는

감자가 정말 맛있었어요~~~~ !!!

오시면 감자는 꼭 드셔야해요 ㅋㅋㅋ

 

 

 

 

 

 

 

 

 

 

 

 

한 명이 양이 무지 많은 편이었는데도

중짜리 3명이서 먹다가 남았어요!!

양이 정말 아요 ㅋㅋㅋ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남은 닭은 포장해왔습니다  

 

반석동은 술집, 카페만 있는게 아니라

식당도 많이 있답니다 ㅎㅎㅎ

닭도리탕이나 찜닭 땡기실때

반석동 강가네닭도리탕/찜닭

다녀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