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대전은행동고베규카츠 은행동일본음식점 고베규카츠메뉴

 

 

 

 

 

대전은행동고베규카츠 은행동일본음식점 고베규카츠메뉴

 

 

 

 

 

 

 

 

 

 

 

 

 

늦은 저녁!!

일본식 음식을 좋아하는 저는 일행과

고베규카츠를 먹으러 갔다왔어요 ㅎㅎ

 

고기 작은 불판에 구워먹는 그 식당이요~~!!

 

 

 

 

 

 

 

 

 

 

 

 

 

 

 

자리가 아주 많네요 ㅋㅋ

일본식 식당은 이렇게 칸막이가

어느정도 처져있어서

너무너무 좋아용 ♥

 

 

 

 

 

 

 

 

 

 

 

 

 

고베규카츠 영업시간입니다~!

 

평일 11시부터 3시 30분/

오후 5시부터 9시 10분까지

 

주말은 쉬는 타임없이 쭉 영업하고

평일은 브레이크 타임이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저희는 요기 끝 창가쪽에 앉았습니다!!

건물 아래에는 찰옥수수 집도 있네요 ㅋㅋ

아 맛있게따~~~ >0<

 

 

 

 

 

 

 

 

 

 

메뉴판을 살펴볼까용 ㅎㅎㅎ

히히~~ 이 시간이 젤 신난다신나

 

 

 

 

 

 

 

 

 

 

 

 

 

 

메뉴는 여러가지가 있었지만

저희는 주메뉴인 규카츠 정식과

불닭크림볶음면

스테이크 흑미덮밥을 시켰습니다 ㅎㅎ

 

 

 

 

 

 

 

 

 

 

 

 

 

 

 

 

 

 

 

조금 기다리니 주메뉴가 나왔고

그 다음 음식도 차례로 나왔습니다 ㅎㅎ

 

 

 

 

 

 

 

 

 

 

고베 규카츠 맛있게 먹는 방법

참고하셔서 드시면 더 맛있어요 ^0^

 

 

 

 

 

 

 

 

 

 

스테이크 흑미덮밥

 

 

 

 

 

 

 

 

 

 

 

불닭크림볶음면

 

무지 이쁘고 맛있게 생겼죠 ~??

위에 노란색은 크림소스이고

안에는 일본식 불닭볶음면이에요 ㅋㅋㅋ

 

면을 매콤하지 위에 크림소스가

덮여있기 때문에 매우 부드러웠습니다 ~!

 

 

 

 

 

 

 

 

 

 

 

 

 

작은 불판에 고기를 올려놓고

데워먹어요~~ ♥

쫌만 익히면 됩니다 ㅎㅎㅎ

 

 

 

 

 

 

 

 

 

 

불판에 데우고 와사비를 찍어먹으면!!!

더 맛있어요 ㅋㅋㅋ  

 

 

 

 

 

 

 

 

 

 

너랑 나랑 사이좋게 반반씩 나눠먹어요 ㅋㅋㅋ

 

 

 

 

 

 

 

 

 

 

 

작은 불판에 구워서 먹은 고기가

아주 맛있었어요 ㅋㅋㅋ

저도 고기 자주 먹는 편인데

먹을만 했습니다~~!!

 

근데 불닭크림볶음면은 좀 느끼했구요 ㅜㅜ

크림소스가 들어가서 그런지

느끼해서 많이 못먹었어요 ㅋㅋㅋ

느끼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꺼에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