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우리숯불꼼장어닭발 대전태평동꼼장어 대전풍천장어

 

 

 

 

 

우리숯불꼼장어닭발 대전태평동꼼장어 대전풍천장어

 

 

 

 

 

 

 

 

 

 

 

 

 

대전 태평동 쪽에 사는 직원이 있는데

거기는 맛집이 참 많대요 !!

그 중에서도 꼼장어가 맛있는 집이

있다고 해서 회식겸 갔다왔습니다 ㅎㅎ

 

직원들과 함께!!

저희 사무실 직원들은 진짜 잘 맞아요 ㅋㅋㅋ

재밌어재밌어 ㅋㅋㅋ

 

여기가 "우리숯불꼼장어닭발" 이에요!!

 

 

 

 

 

 

 

 

 

 

 

 

태평동에 꼼장어하면 다들 아시는 맛집이래요  ㅎㅎㅎ

저는 이 날 처음 갔었어요 ㅋㅋㅋ

 

비주얼 장난 아니네요!! 꺄아 ~~~

일단 꼼장어를 시키고 닭발을 시켰어요 ㅋㅋㅋ

여기는 꼼장어 만큼 닭발도 엄청 맛있대요!!

 

 

 

 

 

 

 

 

 

 

 

저희는 넉넉하게 두 테이블로

나눠서 앉았어요 ㅋㅋㅋ

 

맛집이라서 그런가 사람들이 많았어요 ㅎㅎ

 

 

 

 

 

 

 

 

 

 

 

여러가지 반찬 셋팅완료!!

 

 

 

 

 

 

 

 

 

 

 

 

 

 

 

 

 

 

꼼장어가 보기엔 매우 징그러워도

맛이 끝내줍니다 ㅋㅋㅋㅋㅋ

저도 즐겨먹는 편은 아닌데

비린내도 안나고

고기 좋아하는 제 입맛에 딱맞았어요 ~~~>0<

 

 

 

 

 

 

 

 

 

 

 

 

 

 

손님이 꽤 있었는데도

사장님이 자주 오셔서 구워주셨어요 ㅋㅋㅋ

이렇게요 ㅎㅎ

 

 

 

 

 

 

 

 

 

 

 

잘라주시는거 보니 거의 다 익은 거 같죠~~~ ???

 

 

 

 

 

 

 

 

 

 

 

 

이히히히히 ㅋㅋㅋ

 

 

 

 

 

 

 

 

 

 

 

 

이런 맛있는 꼼장어에 닭발까지 있는데

술이 빠질수 없져!!!

 

 

 

 

 

 

 

 

 

 

 

 

 

 

 

1차니깐 간단하게 소맥!! 한잔씩 ㅋㅋㅋ

건배~~~~

이번주도 다들 수고하셨어용

 

 

 

 

 

 

 

 

 

 

 

 

 

 

먹고있으니 어느새 닭발로 나왔어요 ㅋㅋㅋ

진짜 닭발 싫어하는 사람도 이거먹음

정말 맛있다 하실꺼에요!!

이건 그냥 먹는거 보다

구워먹어야 맛있더라구요 >0<

 

 

 

 

 

 

 

 

 

 

 

 

이렇게 꼼장어랑 같이 구워먹어야

제맛이 나요!!

근데 쫌 매워요 ㅜㅜㅜㅜ

 

 

 

 

 

 

 

 

 

 

 

 

 

이 꼼장어 진짜 안드셔보심 정말!!

후회하실꺼에요 ㅋㅋㅋㅋ

가격이 좀 높은 편이긴 하지만

회식하실때 여기 꼭 가보세요!!!

여자분들도 상관없이 다 좋아하실꺼에요

아마도 ㅋㅋㅋ

 

 

 

 

 

 

 

 

 

 

 

 

 

사진 많이 흔들렸네요 ㅜㅜ

 

 

 

 

 

 

 

 

 

 

 

 

 

 

계란찜은 항상 좋아요 ♥

 

 

 

 

 

 

 

 

 

 

 

 

 

 

 

어느 정도 구워진 닭발 한입~~~!!!!

매웠지만 맛있어서 자꾸 먹게되요 ㅜㅜ ㅋㅋㅋ

윤기나는거 보이세요?? ㅎㅎㅎ

 

 

 

 

 

 

 

 

 

 

 

 

이렇게 상추 양념에 싸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ㅋㅋㅋ

 

 

 

 

 

 

 

 

 

 

 

 

닭발만 먹으면 매우니깐

콩나물국도 계속 먹어줘야해요!! ㅋㅋㅋ

 

 

 

 

 

 

 

 

 

 

 

 

회식장소나 모임장소로 정말

매우매우 추천합니다~~!

태평동 우리숯불꼼장어닭발

태평동 풍천장어!!

 

한주 근무하면서 생긴 스트레스도

다 풀리실꺼에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