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유부초밥 저녁메뉴추천 저녁반찬 소갈비양념

 

 

 

 

 

 

유부초밥 저녁메뉴추천 저녁반찬 소갈비양념

 

 

 

 

 

 

 

 

 

 

 

 

 

 

오늘은 집에 소고기가 있어 맛있게 먹었습니다.

 

소갈비가 아니라 안타깝긴 했지만 ...

배부른 소리네요 ㅜㅜ

오늘 집에 여러가지 음식이 많았어요

유부초밥도 있고 여러 반찬들도 있었구요 ㅎㅎㅎ

 

 

 

 

 

 

 

 

 

 

 

 

 

물론 제가 한건 아니에요 ㅋㅋㅋㅋ

 

소고기에는 아래 소갈비양념을 사서 넣고

푹 끓였어요 ㅎㅎㅎ

 

 

 

 

 

 

 

 

 

 

 

 

 

 

 

 

이렇게 푹~~~ 끓여주면

금방 소고기요리를 먹을 수 있습니다^^

근데.... 뭔가 많이 허전하죠

 

 

 

 

 

 

 

 

 

 

 

 

 

오늘 우리집 반찬 셋팅완료!!

김치, 소고기, 무말랭이,웬 부침개???

그리고 연근???

 

 

 

 

 

 

 

 

 

 

 

 

전 이중에서 무말랭이가 가장 조아용♥

 

 

 

 

 

 

 

 

 

 

 

 

 

그리고 꼴두기 젓갈?? 이것도 있었어요

전 오징어젓갈은 좋아하는데

이건 별로였어요 ㅜㅜㅜ

 

역시 오징어젓갈이 짱이에요

 

 

 

 

 

 

 

 

 

 

 

 

연근도 저는 잘 안먹어요 ㅋㅋㅋ

 

 

 

 

 

 

 

 

 

 

 

 

소고기 시식!!

 

 

 

 

 

 

 

 

 

 

 

 

 

 

 

 

무말랭이는 씹는맛이 너무 좋아요 >0<

 

 

 

 

 

 

 

 

 

 

 

 

고기랑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그냥 소고기만 먹으면 음.... 싱거워요 ㅋㅋㅋ

 

 

 

 

 

 

 

 

 

 

 

 

 

그리고 유부초밥!!!

유부초밥에 무말랭이도 들어갔어요 ㅋㅋㅋㅋ

아 요게요게 신의 한수에요 진짜 ㅋㅋ

유부초밥 원래 맛있긴 하지만 무말랭이 같은

간간한 반찬이 들어가니 더 맛있어용 !!!

 

 

 

 

 

 

 

 

 

 

 

 

 

 

 

 

이렇게 남은 유부초밥 속재료는

볶음밥처럼 퍼먹으면 됩니다^^

주먹밥으로 뭉쳐먹으면 더 보기좋구용 ㅎㅎㅎ

 

 

 

 

 

 

 

 

 

 

 

 

 

 

 

 

 

 

집에 반찬 있으면 이렇게 저녁

해드셔도 될 것 같아요 ㅋㅋ

이 소고기는 그렇게 비싸지도 않아서

가끔 해먹으시면 맛있을꺼에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