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노은동진성아구찜 노은동아구찜 노은동점심메뉴

 

 

 

 

 

노은동진성아구찜 노은동아구찜 노은동점심메뉴

 

 

 

 

 

 

 

 

 

 

 

 

 

저녁메뉴로 가족끼리 먹기 좋은게

요 아구찜입니다 ㅋㅋㅋ

이렇게 포장해와서 먹으면

저녁 한 끼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용 >0<

 

 

노은동 진성아구찜에 바로 포장주문했습니다!!

 

원래는 반석동 진성아구찜에서 사먹었었는데

지금은 노은동 진성아구찜으로 옮겼어요 ㅎㅎㅎ

여기도 맛이 꽤 괜찮더라구용!!

 

 

 

 

 

 

 

 

 

 

 

 

 

 

아구찜 大짜리 시켰어요 ㅋㅋ

이거 하나면 저희 가족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요!!

 

 

15분 정도 걸린다고 해서 집에서

바로 가지러 출발해서 가지고 왔습니다~~!

 

아구찜 찍어먹을 소스가 1개로는

부족해서 많이 달라고 했더니

엄청 많이 주셨네요 ㅋㅋㅋ

저희 4명이 한개씩 먹으면 딱 되겠네요!!

 

 

 

 

 

 

 

 

 

 

 

 

 

아구찜 푸짐하죠 ㅋㅋㅋ

4명이 먹고도 남는 양이에요 !!

여기에 밥도 비벼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

 

 

 

 

 

 

 

 

 

 

 

 

 

 

 

아구찜 순한맛으로 시켜서

맵지도 않고 먹기 딱 좋았어요!!

아구도 비교적 많이 들어있었어요 ㅋㅋㅋ

콩나물이 훨~~~~씬 많았지만요 ㅜㅜㅜ

 

 

 

 

 

 

 

 

 

 

 

 

 

 

 

 

아구찜 안에는 귀여운 메츄리알도

들어있었어요 ㅋㅋ

 

 

 

 

 

 

 

 

 

 

 

 

 

 

 

 

버섯도 있었구요 ~!

 

 

 

 

 

 

 

 

 

 

 

 

아구는 흰 살이 너무 맛있어요 >0<

 

 

 

 

 

 

 

 

 

 

 

 

게 살 같아요 ㅋㅋㅋ 이렇게 보니깐

 

 

 

 

 

 

 

 

 

 

 

 

 

이 아구를 아래 간장소스에 찍어먹어야

맛있습니다 ㅋㅋㅋ

최대한 많이 찍어서 드세요!!!

그냥 살만 먹으면 별로에요 ㅎㅎㅎ

 

 

 

 

 

 

 

 

 

 

 

 

 

 

 

 

아구찜이 거의 다 없어질때쯤!!

아구찜을 덜어서 볶음밥을

만들었어요 ㅋㅋㅋㅋ

이게 젤 맛있죠

 

 

 

 

 

 

 

 

 

 

 

 

 

맛있는건 다 넣었어요 ㅋㅋㅋ

윤기가 장난아니네요 ㅋㅋ

 

 

 

 

 

 

 

 

 

 

 

 

 

 

이렇게 볶음밥을 해먹고도

엄청 남았어요 ㅋㅋ

다음 저녁에 데워먹어야겠어요!!

 

 

 

 

 

 

 

 

 

 

 

 

 

가끔 집밥 먹기 싫은 그런날!!

아구찜 드시면 딱 좋을꺼 같아요 ㅋㅋㅋ

저녁, 점심메뉴로도 손색없는

아구찜 드시고 가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