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헬로버블바닐라골드 셀프염색후기 염색약추천

 

 

 

 

 

헬로버블바닐라골드 셀프염색후기 염색약추천

 

 

 

 

 

 

 

 

 

 

 

 

안뇽하세요~!

여자들은 참 돈 쓸일이 많아요 ㅜㅜ

화장품 사야죠 ....

머리해야죠 ....

옷 사야죠.....

 

등등 여러가지가 있죠ㅋㅋㅋㅋ

 

 

어느 날 거울을 봤는데

뿌리염색 안해서 못생겨진 제 모습을 봤어요 ㅜㅜㅜ

 

 

 

 

 

 

 

 

 

 

 

 

근데 미용실 갈 돈은 없구 ㅜㅜ

그래서 간편하게 셀프염색약을 샀습니다 ㅋㅋㅋㅋ

인터넷에서 사면 싼데 맘 먹은 날 해야되서

가까운 마트에서 염색약을 구매했습니다 ㅎㅎ

 

미장센 헬로버블 바닐라골드!!

 

 

 

 

 

 

 

 

 

 

 

 

 

12,000원에 구매했어요 ㅋㅋㅋ

미용실에서 염색하는것 보단 훨씬!!

돈 절약되요 ~~~!!

 

 

 

 

 

 

 

 

 

 

 

 

셀프염색은 역시 미장센 헬로버블이

좋더라구요 ㅋㅋㅋ

 

근데 셀프염색 실패하는 경우도 많다고 해서

인터넷검색으로 셀프염색방법

헬로버블 사용후기 등등

여러가지 다 검색해서 미리 공부했습니다 ㅋㅋ

은근 긴장되더라구요!!

여자는 머리빨이잖아용 ^0^

 

 

 

 

 

 

 

 

 

 

 

 

 

그래도 혹시 몰라 사용방법을

꼼꼼하게 확인하고

 

 

 

 

 

 

 

 

 

 

 

 

준비물은 어떻게 쓰는지도 확인하구 ㅋㅋㅋ

 

 

 

 

 

 

 

 

 

 

 

 

염색순서는 어떻게 되는지

정확하게 보구 ㅋㅋㅋ

 

 

 

 

 

 

 

 

 

 

 

 

 

구성품소개까지 다 봤어요 ㅋㅋㅋ

 

 

 

 

 

 

 

 

 

 

 

 

 

열어보니 여러가지 구성품들이 있었어요!!

염색약과 통들

그리고 트리트먼트

비닐가운과 장갑까지 ㅋㅋㅋ  

 

 

 

 

 

 

 

 

 

 

 

 

 

 

 

염모제(1제)

 

 

 

 

 

 

 

 

 

 

 

 

 

매직앰플과 트리트먼트

 

 

 

 

 

 

 

 

 

 

 

 

피부에 안붙게 염색하려면

꼭 이 가운착용해야해요 ㅋㅋㅋ

 

 

 

 

 

 

 

 

 

 

 

 

 

이 통에는 산화제가 들어있어용 !! ㅎㅎ

이 통에 위에 염모제와 앰플을 넣고

흔들어줍니다!!  

 

 

 

 

 

 

 

 

 

 

 

이 것으로 뚜껑을 꼭 닫고

흔들어주셔야 합니다 ㅋㅋㅋ

 

 

 

 

 

 

 

 

 

 

 

 

 

 

가운을 입은 제 모습이에요 ㅋㅋㅋㅋ

아 못생겼어 ㅜㅜㅜ

 

 

 

 

 

 

 

 

 

 

 

 

 

 

머리 진짜 답없죠 ㅜㅜㅜ

이 염색약으로 머리카락에

생기를 얼른 불어넣어야해요!!!

 

 

 

 

 

 

 

 

 

 

 

 

 

 

셀프염색이기 때문에 머리에 염색약

묻히는 것까진 못찍었어요 ㅜㅜ ㅋㅋㅋ

 

염색약을 아주 골고루 골고루 묻혀주신후!!

이렇게 비닐로 공기 안통하게

막아주세요~~!!

 

 

이 때!! 머리는 느슨하게 둬야 얼룩지지 않고

자연스런 염색이 된다고 합니다 ㅎㅎㅎ

이렇게 비닐로만 자연스럽게 감싸주세용 ㅋㅋ

 

 

 

 

 

 

 

 

 

 

 

 

비닐로 감싼 후 40분 후!!

(설명서에는 20-30분 유지하라고 했는데

저는 넉넉하게 40분 있었어요)

 

머리를 감았더니 이렇게~~~~

성공적으로 염색이 잘 되었네요 ㅋㅋㅋㅋ

완전 조아용!!

 꺄아~~~~~~

 

 

 

 

 

 

 

 

 

 

 

 

 

 

머리 아주 자연스럽게 골고루

염색이 잘됐어요 ㅋㅋㅋㅋ

저 좀 소질 있나봐요 !!!

 

 

정말 뿌듯해용 >0<

 

 

 

 

 

 

 

 

 

 

 

 

 

 

담날 염색하고 회사 갔더니

직원들이 다들 이뿌게 잘됬다고 그러더라구요 ㅋㅋㅋ

미용실에서 한 줄 알았다며 ㅋㅋㅋ 

 

 

 

 

 

 

 

 

 

 

 

 

 

히히히히 ㅎㅎㅎㅎ

여러분도 셀프염색에 도전해보세요 ㅋㅋ

물론 미용실이 편하긴 하지만

기분전환하고 싶은데 미용실 가기는 돈이

좀 아까울때 모자랄때!!

 

셀프염색 추천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