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대전소바노하나 대전냉모밀 문화동냉소바

 

 

 

 

대전소바노하나 대전냉모밀 문화동냉소바

 

 

 

 

 

 

 

 

 

 

 

 

여름에는 냉소바, 냉모밀이 너무

자주 땡겨요 ㅋㅋㅋ 그래서 맨날

먹는게 겹치네요 ㅜㅜ

 

예전에 아는 분이 냉소바, 냉모밀

맛있는 집을 알려줘서 가보려고

했다가 못가봤던 곳인데 이번에

다녀왔습니다^^

 

유성에서 좀 먼 곳이었지만 드라이브 삼아

갔다왔습니다 ㅋㅋ

 

 

 

 

 

 

 

 

 

 

 

 

중구 문화동 소바노하나 라는

냉모밀, 냉소바 가게에요 ㅎㅎ

 

주상복합 상가에 위치해있었습니다.

주상복합이라 주차장이 넉넉해서

주차하기 매우 좋았어요~!

 

 

 

 

 

 

 

 

 

 

 

주차를 하고 101호 소바노하나 식당을

찾아 들어갔어요 ㅎㅎ

처음에 좀 헤멨어요 ㅜㅜ

식당이 맨 끝에 있어서 거래찾았어요!

 

 

 

 

 

 

 

 

 

 

 

 

문 여는 시간은 11시고

문 닫는 시간은 안적혀있네요 ㅋㅋ

 

 

 

 

 

 

 

 

 

 

 

 

식당 내부 모습이에요 ㅋㅋㅋ

 애매한 저녁시간이라서

아직 손님들이 많지 않았어요!

일본식당 느낌 나죠 ~~ ?? ㅎㅎ

 

 

 

 

 

 

 

 

 

 

 

 

 

 

 

 

 

 

편한 창가쪽에 자리를 잡았어요 ㅎㅎㅎ

 

 

 

 

 

 

 

 

 

 

 

 

메뉴판을 수기로 만든거 같네요 ㅎㅎㅎ

사진도 직접 찍어 올리시고 ^^

 

저희는 덴소바, 소불고기 알밥, 미니튀김을

주문했어요~!

 

 

 

 

 

 

 

 

 

 

 

 

 

 

 

 

 

핸드폰을 하며 밥을 기다렸지요 ㅋㅋㅋ

 

 

 

 

 

 

 

 

 

 

 

먼저 스프가 나왔어요 ㅋㅋㅋ

에피타이저!!

 

 

 

 

 

 

 

 

 

 

 

 

 

 

참 맛있었어요 ㅋㅋㅋ

배고파서 그른가 ;;

 

 

 

 

 

 

 

 

 

 

 

 

 

 

 

 

 

드디어 기다리던 밥이 나왔어요 ~~~!!

 

 

 

 

 

 

 

 

 

 

 

 

 

야채 정말 푸짐하네요 >0<

 

 

 

 

 

 

 

 

 

 

 

 

 

 

따뜻한 국물도 같이 먹고!!

 

 

 

 

 

 

 

 

 

 

 

 

안에 작게 소불고기가 들어있었어요 ㅋㅋㅋ

 

 

 

 

 

 

 

 

 

 

 

 

 

그 다음 튀김이 나왔네요 ㅋㅋ

 

 

 

 

 

 

 

 

 

 

 

새우튀김, 고구마튀김 여러가지 들어있었어용 ㅎㅎ

 

 

 

 

 

 

 

 

 

 

 

 

 

 

 

 

 

그리고 요건 맛살 튀김이에요 ㅋㅋㅋ

크래미인가??

 

 

 

 

 

 

 

 

 

 

 

 

 

 

그 다음 제가 좋아하는 냉소바도 나왔어용 ㅋㅋㅋ

비쥬얼이 너무 이뻐요 >0<

 

 

 

 

 

 

 

 

 

 

 

 

 

 

 

 

색 조합도 너무 이뿌고 먹어보니

튀김이 있어서 아삭아삭 씹는 맛도 좋구요 ㅋㅋㅋ

 

 

 

 

 

 

 

 

 

 

 

 

 

 

 

 

일행과 반반 나눠먹고 ㅋㅋㅋㅋ

 

 

 

 

 

 

 

 

 

 

 

 

소바는 면이 부드럽기 때문에

한 그릇 금방 다 먹었어요 ㅋㅋㅋ

 

 

 

 

 

 

 

 

 

 

 

 

냉소바 땡기실때

중구 문화동 소바노하나

한번 다녀오셔서

맛나게 드시고 오세용 ~~~!!